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최신 개봉 영화 순위, '이웃사촌 2주 연속 예매율 1위'

by DY매거진 2020. 12. 3.
반응형

정우, 오달수 주연의 '이웃사촌'이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230만 관객을 동원했다. 2위를 차지한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범죄 오락 영화 '도굴'은 누적 관객 138만을 기록했다. 

이번 주는 넷플렉스의 뮤지컬 영화 ' 더 프롬'이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이웃사촌'이 예매율 37.8%로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에 올랐다. 이제훈, 조우진 주연의 '도굴'은 예매율 16.8%로 2위를 차지했다. 긴장감 넘치는 미스터리 스릴러 '런'은 예매율 9.9%로 3위에 올랐다.

 

메릴 스트립, 니콜 키드먼 주연의 뮤지컬 영화 '더 프롬'은 예매율 8.1%로 4위를 차지했고, 코믹 호러  '프리키 데스 데이'는 예매율 3%로 5위에 올랐다. 고아성, 이솜 주연의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은 예매율 2.8%로 6위를 기록했다.

 

영화 '이웃사촌'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 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1

이웃사촌

37.81%

2020년 11월 25일

2

2

도굴

16.82%

2020년 11월 04일

3

3

9.94%

2020년 11월 20일

4

NEW

더 프롬

8.13%

2020년 12월 02일

5

4

프리키 데스 데이

3.02%

2020년 11월 25일

6

5

삼진 그룹 영어 토익반

2.75%

2020년 10월 21일

7

6

내가 죽던 날

2.19%

2020년 11월 12일

8

9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2.19%

2020년 11월 12일

9

NEW

가나의 혼인잔치

1.63%

2020년 11월 26일

10

NEW

파티마의 기적

1.52%

2020년 12월 03일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한지민, 남주혁 주연의 '조제'가 개봉한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와 '영석'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그 외 음악 영화 '뮤직 앤 리얼리티'와 애니메이션 '스카이와 친구들'이 개봉할 예정이다.

 

 

"최초 공개 다양한 영화 기사를 만나보세요~"

 

파힘 방글라데시 천재 소년의 체스 챔피언 도전


방글라데시 출신으로 체스 월드 챔피언 자리에 오른 ‘파힘 모함마드’의 기적 같은 감동 실화를 그린 프랑스 영화 <파힘>이 오는 1월 14일 새해 개봉을 확정했다.
[제목: 파힘(Fahim)│수입: 그린나래 미디어㈜│배급: ㈜디스테이션│제공: ㈜인터파크│감독: 피에르 프랑수아 마르탱-라발│주연: 아사드 아메드, 제라르 드빠르디유]

<슬럼독 밀리어네어><천국의 아이들>을 잇는 특별한 감동!
방글라데시 천재 소년의 체스 챔피언 도전 실화 <파힘>

 

영화 '파힘'

방글라데시 천재 소년의 체스 챔피언 도전 실화를 그린 새해 감동 대작 <파힘>이 오는 1월 14일 국내에서 정식 개봉한다. 영화보다 더 영화 같은 삶의 주인공인 ‘파힘’은 방글라데시에서 체스 천재로 이름을 날리던 소년. 그러나 자국의 위험한 정치적 상황 때문에, 아버지와 급히 프랑스로 떠나게 된다. 영화는 프랑스에 도착한 파힘 부자가 그랜드 마스터를 만나 프랑스 체스 대회에 도전하게 되는 과정을 따뜻하고 뭉클한 시선으로 그려내고 있다. 과연, 체스 챔피언이 되어 가족들과 행복하게 살고 싶은 파힘의 꿈이 이루어질 수 있을지 그 놀라운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천국의 아이들>처럼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기적 같은 감동으로 많이 지쳐 있는 관객들에게, 새해 특별한 용기를 선물할 것이다.


주인공 ‘파힘’ 역의 방글라데시 출신 배우 아사드 아메드는 언제나 자신감이 넘치는 고집쟁이 천재 소년 역을 제대로 연기해 낸다. 여기에 프랑스 대배우 제라르 드빠르디유가 체스 그랜드 마스터이자 무뚝뚝한 선생님 ‘실뱅’ 역을 맡아 아사드 아메드와 사제 케미를 선보이며 웃음과 눈물을 동시에 전할 예정이다.


함께 공개된 <파힘>의 최초 스틸 2종 중 첫 번째 스틸은 아버지와 함께 프랑스 파리에 도착한 파힘이 세느 강변에 앉아 있는 장면을 담고 있다. 체스 그랜드 마스터를 만날 수 있다는 기대감에 푹 빠진 파힘, 하지만 아무 연고 없는 프랑스 파리에서 파힘 부자가 제대로 지낼 수 있을지 걱정이 되기도 한다. 두 번째 스틸은 파힘이 체스 대회에 나간 장면을 담고 있다. 대결 상대를 뚫어지게 쳐다보는 파힘의 표정에서 경기의 긴장감과 열기가 느껴지는 것 같다. 과연 방글라데시에서 온 소년 파힘이 프랑스 체스 대회에서 승리를 할 수 있을 것인지 그 결과가 벌써부터 궁금해진다.


<슬럼독 밀리어네어>, <천국의 아이들>을 잇는 유쾌하고도 따듯한 감동 실화 대작 <파힘>은 오는 새해 개봉하며 관객들에게 특별한 희망과 용기를 선물할 것이다.


퍼스트 러브> ‘어워즈 예고편’ 공개


2020년 가장 광기 넘치는 스타일리시 폭주 액션 로망스 <퍼스트 러브>가 이 시대 최고의 걸작 탄생을 예고하는 ‘어워즈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감독: 미이케 다카시│출연: 쿠보타 마사타카, 코니시 사쿠라코, 소메타니 쇼타, 벡키, 오모리 나오 외 │수입: ㈜도키엔터테인먼트, 와이드릴리즈㈜ | 배급: 와이드릴리즈㈜ | 제공: 씨네그루㈜키다리이엔티]

‘치명적이다!’, ‘미친 듯이 재밌다!’, ‘기발하다!’ 시선강탈 호평 릴레이!
전 세계 30여 개 영화제를 휩쓴 독보적인 화제작!
에너지 폭발하는 ‘어워즈 예고편’ 공개!

 

영화 '퍼스트 러브'

잔혹함과 기발함으로 가득 찬 미이케 다카시 월드의 집대성을 담은 <퍼스트 러브>가 이 시대 최고의 걸작 탄생을 예고하는 ‘어워즈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퍼스트 러브>는 모두가 미쳐버린 어느 날 밤, 예기치 못한 사건에 뒤엉킨 잃을 것 없는 자들의 결코 멈출 수 없는 2020 가장 광기 넘치는 스타일리시 폭주 액션 로망스.

먼저, 내일 따위 없는 복서 ‘레오’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과 함께 ‘제72회 칸영화제 감독주간 초청작’이라는 카피는 <기생충>과 함께 제72회 칸영화제에서 평단과 매체의 폭발적인 호평을 일으킨 화제작임을 입증한다. 여기에,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미드나잇 패션 부문 초청’과 ‘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매드니스 부문 초청’ 내역까지 더해져 30여 개의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독보적인 작품성을 엿볼 수 있어 예비 관객들의 신뢰를 더한다. 

 

‘일본의 쿠엔틴 타란티노 미이케 다카시 감독 오리지널 무비’라는 카피는 매 작품마다 획기적인 연출과 거침없는 스타일로 전 세계 영화 팬들이 사랑하는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귀환을 전해 눈길을 끈다. 쉴 새 없이 이어지는 폭발적인 액션신과 함께 ‘치명적이다!’(Inide Wire), ‘미친 듯이 재밌다!’(AV Club), ‘스타일리시하다!’(Variety), ‘눈부시게 기이롭다!’(The Guardian), ‘기발하다!’(Roger Ebert)까지 만장일치 호평 릴레이는 영화만큼 강렬한 단어들로 눈길을 사로잡으며, 로망스부터, 범죄 드라마, 액션까지 한 단어로 규정할 수 없는 작품을 향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화면을 빈틈없이 채운 영화제 초청 행렬과 브레이크 없는 역대급 ‘미친 캐’들의 향연은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겸비한 웰메이드 마스터피스의 시작을 알려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전 세계 유수 영화제, 평단 그리고 관객들까지 사로잡으며 작품성과 대중성을 동시에 겸비한 <퍼스트 러브>는 오는 12월 17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파티마의 기적> 천주교 셀럽 추천 영상 & 리뷰 포스터 공개!


파티마 성모 발현 103주년 기념 작품 <파티마의 기적>이 염수정 추기경을 비롯한 국내 대표 천주교 지도자들의 만장일치 호평이 담긴 천주교 셀럽 추천 영상과 리뷰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원제 : Fatima│감독 : 마코 폰테코보│출연 : 하비 케이틀, 스테파니 길 외│수입 : (주)스톰픽쳐스코리아│제공 : (주)버킷스튜디오│공동제공 : (주)유진텍이엔엠, (주)데이드림엔터테인먼트, (주)태양미디어그룹│배급: (주)디스테이션]

“천주교 신자뿐만 아니라 모두에게 깊은 감명을 줄 것”
염수정 추기경을 비롯한 천주교 지도자들의 이유 있는 응원!
뜨거운 극찬 세례 담긴 천주교 셀럽 추천 영상 & 리뷰 포스터 공개!

 

영화 '파티마의 기적'

기적에 관한 위대한 감동 실화 <파티마의 기적>이 염수정 추기경을 시작으로 천주교 지도자들의 압도적인 극찬이 담긴 추천 영상과 리뷰 포스터를 공개했다. <파티마의 기적>은 1917년 포르투갈의 작은 마을 파티마에서 일어난 성모 마리아 발현, 그를 목격한 세 명의 아이들의 놀라운 만남과 위대한 증언을 담은 감동 실화.

먼저, 이번에 공개된 추천 영상은 지난 11월 13일(금) CGV 명동에서 열린 천주교 VIP 시사회의 뜨거웠던 현장 열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장면들로 시작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철저한 방역 수칙 아래 진행된 이번 시사회는 민족화해위원회 위원장 정세덕 신부의 진심 어린 축복 인사로 뜻깊은 시작을 알렸다. 

 

특히, 올해 8월 15일 광복과 분단 75주년을 맞아 평양교구와 북한 교회를 파티마 성모님께 봉하였던 서울대교구장 염수정 추기경이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영화를 관람한 염수정 추기경은 “우리의 어머니이신 성모님의 인도를 따라 현재 코로나 19 포함 한국이나 세계가 처한 여러 가지 어려움을 이겨나갈 수 있는 길을 우리에게 열어주셨다”라며 그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모두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 줄 영화의 역할을 강조했다. 

 

또한 “이 영화를 보시고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빈다”라며 우리의 삶을 바꿀 기적의 영화가 탄생했음을 알려 예비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파티마의 세계 사도직 한국 본부 총재인 이한택 주교는 “상당히 현실에 가깝고 메시지를 잘 전달한 영화”라는 호평과 함께, “천주교 신자가 아닌 많은 사람들에게도 깊은 감명을 주리라 믿는다”라고 전해 종교를 넘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특별한 감동을 선물할 기적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아주 엄청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해주는 그런 명화인 것 같다”라는 평신도 사도직 단체 협의회 손병선 회장의 호평과 “그때의 사건뿐만 아니라 지금 이 시대에 우리에게 굉장히 필요한 영화라고 생각한다”라는 레지오 마리에 허정애 단장의 추천 멘트는 <파티마의 기적>이 현재 우리의 상황과 가장 가깝게 맞닿아 있는 전 국민 필람 영화임을 짐작하게 한다. 

 

한국외대 신정환 부총장은 “과연 우리는 하느님의 믿음을 온전히 간직하고 있는가 다시 새겨보게 됐다”라고 말하며 세 목동이 지닌 순수한 믿음의 미덕에 대해 감탄을 표했다. 파티마의 세계 사도직 한국 본부 윤경숙 회장은 “많은 사람들이 세 목동과 같이 기도할 수 있는 마음으로 이 영화를 꼭 봤으면 좋겠다”라고 전했으며, 가톨릭영화제 조용준 집행위원장은 “신앙인이 아닌 분들도 이 작품을 통해서 지금 이 시대에 우리에게 꼭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특별히 세계 평화를 위해서 우리 함께 노력해야 하는 시대가 아닐까 이런 것들을 함께 바라봤으면 좋겠다”라며 적극적인 추천을 남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파티마의 기적'

이와 함께 공개된 리뷰 포스터는 성모 마리아를 향해 간절히 두 손을 모아 기도하는 ‘루치아’, ‘히야 친타’, ‘프란치스코’ 세 목동의 모습과 함께, 영화에 대한 천주교 셀럽들의 뜨거운 찬사가 담겨 관심이 집중된다. 

 

먼저, “기적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길을 열어주는 영화”(서울대교구장 염수정 추기경), “우리의 믿음을 다시 새겨보게 되고, 순수함의 미덕을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준 영화”(한국외대 신정환 부총장), “평화를 위해 지금 이 시대에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생각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가톨릭영화제 조용준 집행위원장)이라는 호평은 영화가 가진 강력한 믿음에 관한 메시지의 힘을 엿보게 한다. 

 

“천주교 신자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깊은 감명을 줄 것이다”(파티마의 세계 사도직 한국 본부 총재 이한택 주교), “이 시대에 가장 필요한 영화. 모든 사람들이 위로와 용기를 받을 수 있을 것”(레지오 마리에 허정애 단장), “코로나 19로 지치고 힘든 국민들에게 희망과 믿음의 메시지를 전해 줄 영화”(평신도 사도직 단체 협의회 손병선 회장)라는 극찬은 유례없는 질병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전 국민의 마음을 어루만질 눈부신 스토리를 예고한다. 

 

마지막으로, 해외 개봉 직후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94%를 달성, 이제껏 극장가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본격적으로 성모 마리아를 다룬 영화의 탄생에 관해 “성모 마리아를 알거나 파티마의 기적에 대해 조금이라도 아는 사람이라면 꼭 봐야 하는 영화”(파티마의 세계 사도직 한국 본부 윤경숙 회장)”라는 찬사까지 더해져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이처럼 로튼토마토 팝콘 지수 94% 달성과 함께, 천주교 셀럽들의 쏟아지는 호평으로 입소문 열풍을 예고하는 <파티마의 기적>은 오는 12월 3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