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성동일, 김희원, 하지원 주연의 영화 '담보' 2주 연속 예매 순위 1위

by DY매거진 2020. 10. 7.
반응형

성동일, 김희원, 하지원 주연의 영화 담보

성동일, 김희원, 하지원, 박소이 주연의 <담보>가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9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곽도원, 김대명 주연의 액션 드라마 <국제수사>는 동기간 77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러셀 크로우 주연의 범죄 스릴러 <언힌지드>와 빨간맛 삼각 로맨스 <애프터: 그 후>가 개봉했다.


국내 최대 영화 예매 사이트 예스24 영화 예매 순위에서는 <담보>가 예매율 35.9%로 2주 연속 주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담보>는 채권추심업자 두석과 종배가 떼인 돈을 받으러 갔다가 졸지에 한 여자아이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최악의 보복운전을 그린 러셀 크로우 주연의 현실테러 스릴러 <언힌지드>는 예매율 11%로 개봉 첫 주 2위를 차지했다. 제라드 버틀러 주연의 재난 드라마 <그린랜드>는 예매율 6.7%로 3위에 올랐다.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테넷>은 예매율 6.1%로 4위를 차지했고,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시골 형사의 고군분투기를 그린 <국제수사>는 예매율 5.4%로 5위에 올랐다. 멜로 드라마 <애프터: 그 후>는 예매율 5.3%로 6위를 기록했다.

 

YES24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1 담보 35.88% 2020년 09월 29일
2 NEW 어힌지도 11.04% 2020년 10월 07일
3 3 그린랜드 6.65% 2020년 09월 29일
4 4 테넷 6.09% 2020년 08월 26일
5 2 국제수사 5.42% 2020년 09월 29일
6 NEW 애프터: 그 후 5.27% 2020년 10월 07일
7 5 극장판 포켓몬스터 3.41% 2020년 09월 30일
8 NEW 극장판 미니특공대 2.63% 2020년 09월 30일
9 NEW 어디갔어, 버나뎃 2.40% 2020년 10월 08일
10 NEW 마르지엘라 1.76% 2020년 09월 30일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유아인, 유재명 주연의 <소리도 없이>가 개봉한다. <소리도 없이>는 납치한 아이를 맡기고 죽어버린 의뢰인으로 인해 졸지에 유괴범이 된 두 남자의 위태로운 범죄 생활을 그린 영화다. 그 외 톰 하디 주연의 범죄 드라마 <폰조>와 김대명, 송윤아, 김의성 주연의  <돌멩이>가 개봉할 예정이다.

 

 

"다양한 영화ㅣ 기사와 최초공개 컨텐츠를 만나보세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콘서트 현장 스틸 공개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을 통해 개봉 소식을 전하며 화제의 중심에 선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콘서트 현장 스틸 8종을 공개했다.
[연출_전수경ㅣ 출연_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ㅣ 제공/제작_TV조선ㅣ 배급_
㈜영화사 그램ㅣ 개봉_2020년 10월]
TOP6가 만들어낸 트롯 신드롬, 스크린으로 이어간다!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 등극! 콘서트 현장 스틸 8종 공개!

 

<미스터트롯: 더 무비> 콘서트 현장 스틸 공개

개봉 소식과 동시에 온라인을 장악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올가을 극장가 최고 기대작으로 자리매김 중이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폭발적인 무대를 보여준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특히 론칭 포스터와 예고편의 공개만으로 개봉예정영화 일간검색어 1위에 등극한 <미스터트롯: 더 무비>의 저력이 눈길을 끈다. 뿐만 아니라 해당 게시물의 압도적인 조회수와 공식 SNS 내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은 TOP6의 활동 반경이 스크린에까지 이어질 거란 기대를 갖게 만든다.

이번에 공개된 콘서트 현장 스틸 8종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TOP6의 화려한 퍼포먼스와 공연장의 열기가 고스란히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심지어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의 생동감 넘치는 단독 컷은 이들의 목소리가 들리는 듯한 착각마저 불러일으킨다고. 이에 콘서트 시작 직전의 긴장감을 담아낸 스틸과 TOP6의 빛나는 무대를 담아낸 스틸 역시 스크린에 수놓아질 이들의 뜨거운 신드롬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은다.

콘서트 현장 스틸을 공개하며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이번 10월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인생은 아름다워>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

류승룡, 염정아 주연의 뮤지컬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를 최초 공개했다. [제작_더 램프㈜ ㅣ 제공/배급_롯데엔터테인먼트 ㅣ 감독_최국희]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
류승룡 & 염정아와 함께 떠나는 눈부신 그 시절로의 추억 여행!
<인생은 아름다워> 티저 포스터 공개!

 

<인생은 아름다워>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

<광해, 왕이 된 남자>,<7번방의 선물>,<명량>,<극한직업>까지 무려 4편의 천만영화를 빛낸 대한민국 대표 배우 류승룡과 드라마 [SKY캐슬], 영화 <완벽한 타인>,<시동>으로 흥행 연타석을 날리고 [삼시세끼-산촌편]으로 예능까지 섭렵하며 제 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대세 배우 염정아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가 오는 12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자신의 생일선물로 첫사랑을 찾아 달라는 황당한 요구를 한 아내 ‘세연’과 마지못해 그녀와 함께 전국 곳곳을 누비며 과거로의 여행을 떠나게 된 남편 ‘진봉’의 이야기.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노랗게 물든 은행나무 가로수를 배경으로 아내의 첫사랑을 찾아 얼떨결에 길을 나서게 된 진봉’(류승룡)이 어리둥절한 표정으로 운전대를 잡고 있는 가운데, 남편과 함께 자신의 첫사랑을 찾아 나선 ‘세연’(염정아)이 선루프 밖으로 몸을 내밀어 가슴 설레는 순간을 만끽하는 상반된 모습이 시선을 끈다. 여기에 “생애 가장 빛나는 순간을 노래하다”는 카피는 이들의 찬란하고 눈부신 추억 여행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인생은 아름다워>는 <국가부도의 날><스플릿>을 통해 연출력과 흥행력을 인정받은 최국희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완벽한 타인><극한직업>의 배세영 작가가 각본을, <택시운전사> <말모이>를 제작한 더 램프㈜가 제작을 맡아 신뢰를 더한다. 영화 <인생은 아름다워>는 오는 12월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애비규환> 오직 세 가지 단서로 시작된 애비찾아 삼만리!

배우 정수정 주연의 대환장 애비 찾기 프로젝트, 설상가상 코믹 드라마 <애비규환>이 11월 개봉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제목: 애비규환(More than Family) / 각본/감독: 최하나 / 출연: 정수정, 장혜진, 최덕문, 이해영, 강말금, 남문철, 신재휘 / 제작: 아토ATO, 모토MOTTO / 배급: 리틀빅픽처스)

오직 세 가지 단서로 시작된 애비찾아 삼만리!
배우 정수정 주연 설상가상 코믹 드라마 <애비규환> 11월 개봉 확정!
재기발랄 티저 포스터 공개!

 

<애비규환> 오직 세 가지 단서로 시작된 애비찾아 삼만리!

배우 정수정 주연의 설상가상 코믹 드라마 <애비규환>이 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한국영화의 오늘-파노라마 섹션에 공식 초청된 데 이어, 11월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영화 <애비규환>은 똑 부러진 5개월 차 임산부 ‘토일’이 15년 전 연락 끊긴 친아빠와 집 나간 예비 아빠를 찾아 나서는 설상가상 첩첩산중 코믹 드라마로, <우리들>과 <살아남은 아이>, <우리집> 등을 제작하며 명실상부 한국 웰메이드 영화의 대표 브랜드로 떠오른 제작사 아토ATO의 여섯 번째 작품이다. 지금껏 아토ATO에서 선보인 영화들과는 다른 결을 지닌 영화 <애비규환>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신선하면서도 통통 튀는 유쾌한 매력으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임산부 ‘토일’로 파격 변신한 배우 정수정의 모습이 가장 먼저 눈길을 사로잡는다. 부푼 배를 하고 캐리어를 꽉 쥔 채 단호한 표정으로 서있는 ‘토일’의 모습은 무언가 단단히 결심한 듯한 그녀의 결연한 의지를 보여주고, 여기에 ‘힌트: 대구 거주, 최 씨, 기술가정 선생님’까지 세 가지 단서는 그녀가 친아빠를 찾아 나서게 된 사연에 대한 호기심을 고조시킨다. 또한, ‘애비 찾아 삼만리’라는 태그는 위트 넘치는 제목 <애비규환>과 이어지며 현아빠와 친아빠, 그리고 예비 아빠까지 그야말로 ‘애비’가 난무하는 상황에서 ‘토일’이 겪게 될 코믹한 상황을 예고해 설상가상 코믹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티저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애비규환>의 티저 예고편은 복고풍의 코믹한 음악과 상상을 초월하는 첩첩산중 스토리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연하 남친 ‘호훈’과의 불꽃 사랑으로 임신을 한 ‘토일’이 출산 후 5개년 계획과 함께 부모님께 결혼을 선언하는 장면에서부터 심상치 않은 웃음의 기운이 뿜어져 나오는 가운데, “언젠가 사고 칠 줄 알았지만 초현실적이다”라는 대사로 독보적인 여성 캐릭터 ‘토일’의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잘 사시다가 갑자기 제가 딸려온 거잖아요”, “넌 정상적인 집에서만 살아서 몰라”와 같은 대사들은 ‘토일’에게 숨겨진 가족사가 있음을 암시하며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위풍당당 김토일의 재기발랄 父귀영화’라는 통통 튀는 카피와 아빠 부자 ‘토일’이 친아빠를 찾아 떠나며 겪게 되는 다채로운 에피소드는 올가을 극장가의 유쾌한 웃음을 담당할 온 가족 코믹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무엇보다도 새로운 도전을 통해 연기자로서 진면목을 보여줄 배우 정수정의 연기 변신은 물론이고, <기생충>으로 전 세계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베테랑 배우 장혜진, <암살>, <마약왕>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천만 연기파 배우 최덕문, <찬실이는 복도 많지>로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단숨에 대세로 떠오른 배우 강말금, 그리고 화제의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과 [여신강림]에 캐스팅되며 지금 바로 주목해야 할 라이징 스타로 떠오른 신예 배우 신재휘까지 <애비규환>을 위해 모인 충무로의 황금 라인업 배우들이 선보일 코믹 케미스트리와 연기 앙상블 역시 폭발적인 기대를 모은다.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유쾌하고 재기발랄한 코믹 드라마의 탄생을 알린 배우 정수정 주연의 <애비규환>은 11월 극장에서 정식 개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