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방송연예인배우 진아림

최근 방송연예인 배우 진아림 박세미가 건강미 넘치는 래시가드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진아림은 비치웨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돼 래시가드 화보를 촬영했다. 공개된 화보 속 진아림은 래시가드를 입고 운동으로 다져진 건강미 넘치는 아름다운 몸매를 과시했다.

 

배우 진아림

진아림은 평소 꾸준한 운동으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진아림의 모습이 래시가드와 잘 부합돼 래시가드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번 진아림과 함께한 화보를 통해 올 가을 드랜디 한 비치룩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진아림박세미

이번 래시가드 화보 촬영은 돋보이는 래시가드부터 모노키니, 비키니까지 워터 아이템을 그녀만의 다양한 매력으로 유감없이 보여줘 역시 진아림은 프로라는 찬사를 받았다.

 

특히, 베이글녀의 타이틀에 걸맞게 자연스럽고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촉촉한 헤어, 구릿빛 피부와 탄탄한 몸매 F컵 8등신 완벽한 보디라인으로 청초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주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길을 끌었다.

 

박세미진아림 래시가드 화보

진아림은 바쁜 일정 속에도 꾸준한 운동이 남다른 몸매를 관리하는 비결이라고 밝히며, 연예 활동은 물론 기부천사 클럽, 국제 언론인클럽 홍보대사로 주식회사 사랑과 평화에서 진행하는 '백양 99' 솔트 클린 패션 마스크 사회공헌 활동으로 기부행사에도 동참하고 있다.

 

 

반응형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