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미우새 장민호-유인영, 출연하자 시청률 상승

by DY매거진 2020. 5. 18.
반응형

미우새 출연 미스터트롯 장민호

미스터 트롯 출신 장민호가 SBS '미운 우리 새끼' 5월 17일 방송에서 처음으로 등장하자마자 최고 1분 시청률 주인공 자리를 차지했다. '미운 우리 새끼'는 이날도 일요일 예능 시청률 1위를 차지했는데 미스터 트롯 출신 장민호의 치솟는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민호는 형수가 정성스럽게 준비 해 두고 간 각종 반찬에 다가 아침밥을 직접 해서 맛있게 아침밥을 먹고 또 밥이 될 동안은 자신이 좋아하는 빨간색 속옷들을 정리하며 깔끔하게 사는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날 '미운 우리 새끼' 1부 평균 시청률 13.5%, 2부 14.4%, 3부 16.1% 비해 장민호 출연 분량 분 시청률은 17%대를 넘기며 '미운 우리 새끼' 평균 시청률보다 월등히 높았다.

 

 

미운우리새끼 출연 굿캐스팅 배우 유인영

또한 이날 스페셜 MC로 출연한 배우 유인영은 재치 있는 입담과 솔직 담백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MC 신동엽과 서장훈, 모벤져스에게 환한 미소로 인사를 전하며 등장한 유인영은 쏟아지는 질문에도 남다른 센스와 순발력을 발휘하며 토크를 이끌어갔다.

 

최근 화제의 드라마 '굿캐스팅'에서 러블리한 반전 매력을 뽐내며 인기를 끌고 잇는 유인영에게 모 벤져스는 끊임없이 호평을 보냈고, 특히 박수홍 모친은 "키가 그렇게 큰데 어떻게 통로를 기어들어가냐"라며 드라마 속 한 장면을 구체적으로 언급하는 등 '굿 캐스팅 찐팬'의 면모를 내비쳐 유인영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렇듯 드라마, 예능 장르를 불문하고 전천후 활약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유인영은 '굿 캐스팅'에서 남다른 두뇌 회전력을 지닌 뇌섹녀 면모와 트리플 A형의 허당기, 가슴 저린 사연까지 동시에 갖춘 국정원 요원 '임예은' 역으로 변신, 섬세하고 설득력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에게 200% 만족도를 안겨주고 있다.

 

장민호, 스페셜 MC로 유인영 외에도 이날 방송에서는 홍진영x홍선영, 배정남 분량이 방송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