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영탁 '꼰대인턴' OST 묻고 특별출연까지 확정

by DY매거진 2020. 5. 20.
반응형

'꼰대인턴' 영탁 생애 첫 연기 도전

오늘(20일)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이 미스터트롯의 영탁의 특별 출연을 알렸다.

 

오늘 밤 8시 55분 첫 방송되는 드라마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이다.

 

미스터트롯의 영탁이 방송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아온 드라마 '꼰대인턴'의 첫 OST주자로 이목을 집중시킨데 이어, 이번에는 특별출연을 확정하며 생애 첫 연기에 도전한다.

 

 

'꼰대인턴' 첫 OST 주자로 이목 집중

 

'꼰대인턴'의 첫 번째 OST 주자로 나선 영탁은 젊은 세대의 풍자적 표현인 '꼰대'와 '라떼'를 재미있게 해석한 '꼰대라떼'라는 곡으로 오늘 밤 첫 방송에서 공개된다. 또한 해당 음원은 내일(21일) 정오에 음원 발매 예정이다.

 

'꼰대인턴'은 '갑을 체인지 복수극'이라는 기발한 컨셉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로 만나게 된 모든 게 완벽했던 젠틀상사의 복수를 감행하는 동안 자신도 모르게 '꼰대력'을 드러내고 시니어 인턴이 된 꼰대부장은 재취업한 직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꼰대근성'을 버리려고 애쓰는 과정에서 유쾌한 웃음을 선사한다. 여기에 세대 간의 갈등과 소통, 20대 취준생, 비정규직문제 등 2020년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사람들 누구나 공감하는 현실적인 이야기들로 뭉클한 감동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유쾌 상쾌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꼰대인턴'은 MBC외 웨이브(WAVE)에서 오늘 밤 8시 55분 동시에 첫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