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뽕숭아학당,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x 영탁 x 이찬원 x 장민호

by DY매거진 2020. 5. 14.
반응형

미스터트롯 F4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미스터트롯 F4 뽕숭아학당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하기 위한 본격성장예능!

미스터트롯 F4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담임교사 봄샘 2020년 상반기 진정한 뽕을 배운다 최고의 가수가 되기 위한 국내 최고예술 명문고 미스터트롯 F4 뽕숭아학당트롯을 사랑하는 미스터트롯 F4가200% 뽕삘 충전 위해 직접 찾아갑니다. 진정한 뽕을 위해서 방방곡곡 어디든지 레전드와 함께하는 맞춤 뽕 클래스 미스터트롯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미스터트롯 F4 뽕숭아학당

 

임영웅 x 영탁 x 이찬원 x 장민호가 고정 출연하는 TV조선 '뽕숭아 학당'이 5월13일 첫 방송부터 지상파 포함 동시간대 시청률 1위로 기분 좋은 출발을 했다.

 

이날 오랫동안 아들을 보지 못한 대구에 있는 이찬원 엄마가 아들 이찬원을 비롯해 임영웅, 영탁, 장민호와 영상 통화를 하고, 이찬원이 엄마의 신청 곡 현철의 '▶봉선화연정'을 불러주는 장면에서 최고 1분 시청률 12.9%를 기록했다.

 

임영웅-영탁-이찬원-장밍호 뽕숭아학당 

한편 '봉숭아 학당' 출발과 함게 '뽕숭아 학당'과 같은 시간대 방송을 하는 SBC '트롯신이떳다'는 한 주전 보다 1부 시청률이 1.4%p, 2부 2.4%p 크게 하락 했다. '뽕숭아 학당'은 방송 전 '트롯신떳다'와 출연진이 겹치는 데다가 방송 시간까지 같은 시간대로 편성 해 논란이 있엇다.

 

결국 이날 '트롯신이떳다'가 '뽕숭아 학당' 겹치기 편성에 타격을 입고 동시간대 1위 자리를 '뽕숭아 학당'에게 내 주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