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부부의 세계’ 심은우의 결말은?

by DY매거진 2020. 4. 26.
반응형

‘부부의 세계’ 심은우의 결말은?

심은우가 어제(25일) 방송된 JTBC스튜디오의 첫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연출 모완일, 극본 주현, 크리에이터 글Line&강은경, 제작 JTBC스튜디오) 10회에서 반전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궁금증을 한껏 끌어올렸다.

극 중 민현서(심은우 분)는 고산을 떠나기 전 끝까지 지선우(김희애 분)의 조력자로 활약을 펼치며 지선우 편에 섰다. 최근 자신을 다시 찾아온 박인규(이학주 분)가 꽤 많은 돈을 가지고 있는 것을 의심한 민현서는 이를 지선우한테 말했고, 박인규와 이태오(박해준 분)의 관계를 짐작하고 있던 지선우가 증거를 잡을 수 있도록 도와주며 또 한 번 조력자로 나섰다.

 

 

‘부부의 세계’ 심은우, 충격 엔딩으로 궁금증 증폭!

이후 고산을 떠나기로 한 민현서는 지선우와 대화를 나누며 아쉬운 눈빛과 표정을 보였고, 지선우 또한 못내 아쉬워하며 돌아 서서 가는 민현서를 불러 자신의 머플러를 둘러주는 등 두 사람 사이에 오가는 따듯한 케미로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했다.

이렇듯 민현서는 지선우와 마지막 인사를 나누고 떠나는 듯 했으나 기차역으로 찾아온 박인규를 보고 또 다시 겁에 질렸고, 끝내 살벌한 눈빛을 한 박인규에게 잡히며 긴장감을 고조시켰다. 이어 민현서가 두고 간 돈봉투를 돌려주기 위해 다시 민현서를 찾아나선 지선우가 버려진 민현서의 트렁크를 발견하면서 불길함을 더욱 상승시킨 것.

 

또 한 번 김희애 도왔다! 끝까지 든든한 조력자!

그런 가운데 구급대원과 플랫폼 앞에 모여있는 사람들 속에서 사체가 들것에 수습되고 있고, 지선우가 민현서에게 둘러줬던 머플러가 피에 젖어있는 충격적인 엔딩이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이에 과연 민현서가 이대로 사망한 것인지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심은우는 ‘부부의 세계’ 속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극에 쫄깃함을 더하는 독보적인 존재감으로 등장마다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신인답지 않은 실감나는 연기로 드라마의 텐션을 끌어올리며 연기력을 입증하고 있는 것. ‘부부의 세계’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발휘하고 있는 심은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매주 금, 토 10시 50분에 방송된다.

 

https://coupa.ng/bzRwbG

 

질스튜어트 부부의 세계 김희애 안경 JS53024Z C01 티타늄 안경테

COUPANG

www.coupang.com

2020/04/17 - [DY-문화+연예 소식] - 부부의세계, 박선영+자켓+브라우스+원피스+가디건 드라마 속 패션화제

 

부부의세계, 박선영+자켓+브라우스+원피스+가디건 드라마 속 패션화제

부부의 세계 박선영, 단아한 외모와 여성스럽고 세련된 스타일로 눈길! 대체불가 여배우의 우아한 품격! 박선영의 '부부의 세계' 속 패션이 화제다. 박선영이 JTBC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dukyong15.tistory.com

2020/04/11 - [DY-문화+연예 소식] - ‘부부의 세계’ 박선영, 폭풍의 시작?! 김희애X김영민 관계 알았다!

 

‘부부의 세계’ 박선영, 폭풍의 시작?! 김희애X김영민 관계 알았다!

극도의 긴장감으로 안방극장 뒤흔들다! 김영민에 배신감 폭발! 절제된 눈빛연기로 화면 장악! “우리, 부부 맞아?” 배우 박선영이 JTBC스튜디오의 오리지널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연..

dukyong15.tistory.com

2020/04/05 - [DY-문화+연예 소식] - ‘부부의 세계’ 박선영, 한소희 임신 사실 알았다! 싸하게 조소 날리며 독설 퍼부어!

 

‘부부의 세계’ 박선영, 한소희 임신 사실 알았다! 싸하게 조소 날리며 독설 퍼부어!

날 선 신경전에 김영민 위치 추적까지 쫄깃한 긴장감 UP! 폭넓은 감정 연기로 캐릭터에 입체감 더해! 배우 박선영이 ‘부부의 세계’에서 완성도 높은 연기로 극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박선영이 첫 방송 이후..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