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연&축제&전시 소식

KB 랩비트 페스티벌2020 블라인드 티켓 양일권 오픈

by DY매거진 2019. 12. 20.
반응형

 KB 랩비트 페스티벌2020
블라인드 티켓 양일권 오픈…예매자 전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KB 랩비트 페스티벌2020KB 랩비트 페스티벌2020 블라인드 티켓 양일권 오픈 KB 랩비트 페스티벌2020 부라인드 티켓 양일권 오픈…예매자 전원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증정

KB RAPBEAT FESTIVAL 2020이 2020년 9월 19일, 20일 양일 개최를 알리며, 지난 19일 (목) 오후 6시에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했다.

 

지난 9월 28일, 114명의 아티스트와 약 4만여 명의 관객과 함께 성황리 종료된 바, 약 3개월 만에 블라인드 티켓을 오픈하며 페스티벌의 열기를 이어갔다. 특히 이번 KB RAPBEAT FESTIVAL 2020은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양일로 개최일을 확장하고, 작년에 이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인 ‘서울랜드’에서 진행하여 더 다양한 라인업과 구성으로 찾아올 전망이다.

블라인드 티켓은 페스티벌 라인업이 공개되기 전에 관객들이 미리 예매할 수 있는 티켓이다. 페스티벌 브랜드를 신뢰하여 관객들이 예매하는 티켓으로, 페스티벌 티켓 권종 중 가장 큰 폭의 할인율을 제공하는 티켓이기도 하다.  국민 카드 이용 시 무려 양일권 정가 대비 66% 할인 혜택을 받은 67,9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본 페스티벌은 그동안 많은 라인업과 콘텐츠로 명성을 쌓아 지난 블라인드 티켓도 단시간에 매진시킨 바 있다.

 

특히 주최사 컬쳐띵크는 그동안 RAPBEAT FESTIVAL에 보내준 관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블라인드 티켓을 예매한 관객 전원에게 페스티벌 당일 이용할 수 있는 서울랜드 자유이용권 일일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주최 측은 “특정 연령층에 그치지 않고 온 세대가 다 같이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이 되었으면 좋겠다”라며 “블라인드 티켓 예매자는 양일간 공연과 서울랜드의 콘텐츠를 모두 즐길 수 있을 것 “이라고 전했다.

 

KB 랩비트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은 멜론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