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연&축제&전시 소식

뷰티 페스티벌, '알라인, 도심 속 '뷰캉스'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참가

by DY매거진 2019. 5. 3.
반응형
"뷰티 페스티벌"

알리인, 도심 속 '뷰캉스'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참가

 

주얼리 브랜드 '알라인'이 5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 주얼리 부문에 참가한다고 3일 밝혔다.

 

 

 

CJ ENM이 주관하는 ‘겟잇뷰티콘 X DIA BEAUTY’은 ‘겟잇뷰티’와 ‘컨벤션’을 합친 단어로 지난해 3월과 10월, 2회에 걸쳐 개최된 바 있으며 2회에 걸친 모객 규모만 7만명에 달하며 대한민국 대표 뷰티 페스티벌으로 자리매김에 성공한 행사다.

 

한국을 대표하는 200여개의 뷰티 브랜드와 TOP 뷰티크리에이터, 뷰티인플루언서, 그리고 소비자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제품을 놀이처럼 경험하고 공유하는 신개념 페스티벌로 주목 받고 있다.

알라인는 CJ ENM이 선정한 유망기업으로 이번 ‘겟잇뷰티콘’에 초청받아 참가하게 되었으며, 아직 출시되지 않은 브랜드의 2019 SS시즌 신상품들을 선보이는 동시에 베스트셀러 아이템들을 균일가에 판매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알라인은 온라인 공식 사이트(http://www.alainn.kr)와 신라 온라인 면세점, 현대 온라인 면세점과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9층 오프라인 면세점, 신세계면세점, 롯데면세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