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SKY캐슬 박유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속 ‘웃음 꽃 만개’ 해피바이러스 전파!'

by DY매거진 2019. 2. 18.
반응형

SKY캐슬 박유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속 ‘웃음 꽃 만개’ 해피바이러스 전파!


 이전글 링크

2019/02/16 -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윤서현의 고군분투가 시작되었다!'

2019/02/14 - 우주소녀 보나, '청바지 + 흰 티로 청순섹시를 완성하다!'

2019/02/14 -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지민, '발레타인데이 초콜릿 주고 싶은스타에 올라~!'

2019/02/12 - 우유랑, 모델 보나& 뷰티유튜버 다이야 발렌타인데이 팬밋업행사 개최


배우 박유나가 해피바이러스를 전파했다.

SKY캐슬 박유나SKY캐슬 박유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 속 ‘웃음 꽃 만개’ 해피바이러스 전파!

17일소속사 크다컴퍼니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박유나의 광고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그녀의 매력에 다시 한번 빠져들게 만들었다.
공개 된 사진 속 박유나는 주황색 목폴라에긴 생머리를 늘어트리고 청순함과 동시에 캐주얼한 코디를 완벽하게 소화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박유나는 컷 소리와 함께진지하게 촬영에 임하며 광고계의 블루칩 면모를 드러내 눈길을 끈다.
이날 박유나는 특유의귀여운 미소로 러블리함을 뿜어내는가 하면 시종일관 해맑은 미소로 현장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는 후문.
한편, 박유나는 인기리에 종영된 JTBC ‘SKY캐슬’에서 가짜 하버드 생 차세리 역을 맡아 안방극장 시원한 사이다 역할을 톡톡히 해내 호평을 이어받았다. 현재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