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우주소녀 보나, '청바지 + 흰 티로 청순섹시를 완성하다!'

by DY매거진 2019. 2. 14.
반응형

우주소녀 보나, '청바지 + 흰 티로 청순섹시를 환성하다!'


보나, 흰 티+청바지로도 빛나는 미모 '청순 바이블'
보나, 청바지+흰 티로 완성한 '청순섹시'
보나, 흰 티셔츠에 청바지로 청순 매력 발산 '눈길'
보나, 흰 티에 청바지만 입어도 '男心 들었다 놨다'

 

 이전글 링크

2019/02/13 - [내가쓰는 보도기사] - 뷰티크리에이터 다이야, 레드립 화보공개. ‘김유정 닮은 듯한외모 화제’

2019/02/12 - [대회,행사,공연,축제 게시판] - 우유랑, 모델 보나& 뷰티유튜버 다이야 발렌타인데이 팬밋업행사 개최


걸그룹 출신 모델 보나가 청바지와 흰 티셔츠만으로 워너비 청순섹시를 완성했다.

우주소녀 보나우주소녀 보나, '청바지 + 흰 티로 청순섹시를 환성하다!'

보나는 브랜딩메이커 임팩트크루와 mcn업체 미디어브릿지, 남성속옷브랜드 에반크리스가 참여하는 ‘발렌타인데이 보나 팬밋업’ 행사기념 화보촬영을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 속 보나는 하얀색 티셔츠 탑에 청바지를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걸그룹 출신다운 청순한 비쥬얼과 탄탄한 보디라인에 남자들의 워너비로 불리 우는 청순 바이블 의상인 흰 티에 청바지를 매치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그녀의 매력을 마구 뽐냈다.

이에 발렌타인데이 보나 팬밋업 화보를 진행한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남성들의 워너비 컨셉이 보나씨의 모습과 너무 잘 맞아 매우 휼륭한 촬영이었고, 14일 날 있을 팬밋업행사에 많이 찾아주셔서 보나씨의 매력을 확인해주셨음 좋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보나는 걸그룹 큐피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1인 미디어방송과 모델 활동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14일 발렌타인데이에 강남 삼성동에 위치한 우유랑에서 ‘발렌타인데이 보나 팬밋업’을 진행할 예정이며. 당일 날 참여하는 모든 팬들에게 초콜릿과 남자속옷을 선물로 전달하는 팬미팅 행사를 진행하며, 팬들과 오붓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우주소녀 보나 화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