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윤서현의 고군분투가 시작되었다!'

by DY매거진 2019. 2. 16.
반응형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윤서현, 영업실적에안절부절!


 이전글 링크

2019/02/14 -  우주소녀 보나, '청바지 + 흰 티로 청순섹시를 완성하다!'

2019/02/14 -  강다니엘, 방탄소년단 지민, '발레타인데이 초콜릿 주고 싶은스타에 올라~!'

2019/02/13 - 김승연의 ‘화끈한’ 약속, “피가 터지고, 뼈가 부러지는 원초적 파이팅 보여줄 것”

2019/02/12 - 우유랑, 모델 보나& 뷰티유튜버 다이야 발렌타인데이 팬밋업행사 개최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윤서현의 고군분투가 시작되었다.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7’ 윤서현, 영업실적에안절부절!

tvN 금요드라마 ‘막돼먹은영애씨 시즌17 (연출 한상재/ 극본 한설희, 백지헌, 홍보희)’에서영원한 센스쟁이 윤 차장 역을 맡은 윤서현이 직장인들의 고민을 웃음으로 녹여냈다.
지난 15일 방송에서 낙원사의 새로운사장 정보석의 실적 재촉에 다급해진 윤서현은 우연히 거래처 박사장을 만나 딸의 취업을 도우면 일거리를 준다는 말에 이를 받아들이게 되었다. 안절부절 하던 서현은 결국 몰래 답안지를 유출했고 시험 당일, 박사장의 딸이 만점을 맞으며 그의 생각대로 되는 듯하였다.
하지만 이를 모두 지켜봤던 정지순에게 덜미를 잡히며 인센티브를 나누는 조건으로그의 비밀을 지키게 돼 허탈함이 감돌았다. 뿐만 아니라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유출 답안지는 잘못되었고서현의 계획도, 실적도 모두 실패도 돌아가게 된 것.
이처럼 윤서현의 에피소드는 시청자들의 깊은 공감대를 이끌어내는 동시에 웃음을 선사, 이번 시즌에서도 윤서현의 직장에서의 고군분투의 출발을 알렸다. 앞으로전개에서 그가 펼칠 활약에 더욱 이목이 쏠린다.
한편, ‘막돼먹은 영애씨17’은 지난 2007년에 첫 선을 보인 ‘막돼먹은 영애씨’는 무려 10년이 넘는 기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유일무이 국내 최장수 시즌제 드라마. 매주 금요일 저녁 11시에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