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배우 한선천, Mnet '썸바디'서 이의진과 둘이 진지한 대화나눠 “재원이를 1순위로 두고 있다”

by DY매거진 2018. 12. 29.
반응형

배우 한선천, Mnet '썸바디'서 이의진에게 속마음 내비춰 ‘눈길’


댄싱 로맨스 Mnet '썸바디' 5화에서 배우 한선천이 서재원을 선택했다.


 

배우 한선천배우 한선천, Mnet ‘썸바디’서 서재원 선택!

지난 29일 Mnet ‘썸바디’ 5화에서 한선천이 서재원에게 썸뮤직을 전송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썸 뮤직비디오가 끝난 후 본 방송에서 한선천은 서재원의 눈치를 보며 말을 걸었지만 서재원은 시선을 피하는 듯 눈을 감아 둘 사이의 어색한 기류가 흘렀다.

 


이의진과 방에 단 둘이 있게 된 한선천은 남자들이 더 겁이 많은 것 같다며 “내가 이렇게 쿨하지 못 하다는 걸 처음 알았다.”라며 속마음을 내비췄다.

 

덧붙여 “이 감정이 무슨 감정인지 모르겠다. 감정을 따라가려고 하면 이성이 끼어든다.”며 “뭔가 티 나게 주면 쏟아 부을 수 있을텐데..” 라며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한선천은 서재원에게 소유, 브라더수의 ‘모르나봐’라는 곡을 전송했고, 이의진에게 서재원을 1순위로 두고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Mnet ‘썸바디’는 춤으로 이어진 남녀 사이의 ‘썸씽’을 관찰하는 로맨틱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실력과 외모를 겸비한 남녀 댄서 10인이 출연해 각각 호감의 이성과 커플 댄스 뮤직비디오를 찍으며 로맨스를 만들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다음 편은 남자들이 선택한 음식을 여자들이 고르는 복불복 음식 데이트로 관연 한선천과 함께 데이트 할 상대방은 누구일지 기대를 더한다.


한편, 한선천이 출연하는 국내 최초 댄싱 로맨스 ‘썸바디’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Mnet에서 방송된다.

반응형

댓글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