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AFC 09] '끝판왕파이터' 김정균, "2019년 AFC 라이트 헤비급 지배한다"

 

"나 김정균, 2019년 AFC 라이트 헤비급 지배한다. 두고 봐라. 난 끝판왕이니까"

 

AFC09AFC09_1경기 엔젤걸 우희, 김봉주 부대표, 김정균, 차원웅고문, 엔젤걸 다령

'끝판왕 파이터' 김정균이 '세계최초 자선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이하AFC/ 박호준대표)에서 승리했다.

 

김정균은 17일 월요일, 서울시 강서구 KBS아레나 특설 케이지에서 열린 "AFC 09& 별들의 전쟁 시즌2"에서 김창두에게 TKO승을 거뒀다.

 

이날 박호준 AFC 대표와 이동언 수석 부대표, 김봉주 부대표, 안경옥 수석회장, 안승범 고문, 김상범 고문 등 AFC 관계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AFC09_1경기 김정균, 김창두 AFC09_1경기 김정균, 김창두

특히 대회장에 '배우' 이창훈과 심현섭, '유도 은메달리스트' 김민수, 'UFC 파이터' 김동현, '울버린' 배명호, '코리안베어' 임준수, 김정화, 하제용, 이대원, 강정민 등 연예인 및 스포츠 스타가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AFC 09& 별들의 전쟁 시즌2" 2018년 AFC 연말 빅 이벤트 첫 포문을 연 김정균과 김창두의 대결. 1라운드 초반 김정균의 묵직하고 날카로운 스트레이트 펀치가 김창두의 안면에 적중했다.

 

 

케이지에 주저앉은 김창두에게 김정균은 매서운 파운딩으로 공격해갔고, 결국 1라운드 37초 파운딩에 의한 레프리 스톱으로 김정균이 김창두에게 화끈한 TKO승을 거뒀다.

AFC와 인터뷰에 김정균은 "함께 해준 팀 파트너들 덕분에 승리할 수 있었고, 박호준 AFC 대표님과 AFC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오늘 정말 기분 좋다"고 소감을 밝혔다.

 

AFC09_1경기 김정균AFC09_1경기 김정균

김정균은 "나 김정균은 2019년 AFC 라이트 헤비급을 지배하겠다. 상대는 상관없다. 더욱 성장해 강한 파이터로 격투팬들의 기억에 남고 싶다. 2019년 나 김정균의 모습을 기대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AFC는 내년 1월 28일 월요일, AFC 열 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 "AFC 10& Wave of change(변화의 물결)"를 준비하고 있다.

반응형
LIST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