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권아솔 VS 이윤준’ ROAD FC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의 양자택일 인터뷰!

by DY매거진 2018. 11. 20.
반응형

오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1 XX에서 데뷔전을 치르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의 솔직한 모습이 담긴 양자택일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습니다.

 

 

이수연 파이터‘권아솔 VS 이윤준’ ROAD FC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의 양자택일 인터뷰!

오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개최되는 XIAOMI ROAD FC 051 XX에서 데뷔전을 치르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4, 로드짐 강남MMA)의 양자택일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다.

 

양자택일 질문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인터뷰 영상에서 이수연은 솔직한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그러나 로드짐 강남 MMA에서 함께 운동을 하고 있는 권아솔과 이윤준 중에 한 명을 선택하란 질문엔 “둘 다 좋은데, 못 고르겠어!”라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덧붙여 이번 대회에서 펼쳐질 이예지와 이수연의 맞대결에서 승자는 누가 될 것 같냐는 질문에 “나!”라고 외치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파이터 이수연‘권아솔 VS 이윤준’ ROAD FC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의 양자택일 인터뷰!

데뷔하기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화제의 중심에 선 이수연의 인터뷰 영상은 ROAD FC(로드FC) 공식 YOUTUBE 채널 ( https://www.youtube.com/user/roadfc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ROAD 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XIAOMI ROAD FC 051 XX /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미들급 미첼 페레이라 VS 이종환]

[밴텀급 박형근 VS 양지호]

[라이트헤비급 김지훈 VS 김태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