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XIAOMI ROAD FC 051에 김태인 선수와 김지훈 선수가 출전합니다.

by DY매거진 2018. 11. 19.
반응형

‘비운의 천재 복서’ 김태인,

12월 15일 ROAD FC 데뷔…복싱에서 못 이룬 꿈 도전

 

아마추어 복싱에서 15전 15승을 거둔 ‘비운의 천재 복서’ 김태인(25, 로드짐 강남MMA)이 ROAD FC에 데뷔한다.

 

‘비운의 천재 복서’ 김태인‘비운의 천재 복서’ 김태인, 12월 15일 ROAD FC 데뷔…복싱에서 못 이룬 꿈 도전

김태인은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에 출전한다. 김태인의 상대는 김지훈(28, 레드훅 멀티짐)으로 제 1경기로 대결이 진행된다.

 

김태인은 학창시절 복싱을 수련한 파이터다. 아마추어 복싱에서 15전 15승을 기록할 정도로 복싱 실력이 뛰어나다. 복싱 국가대표 선발전에 출전했으나 잘못을 저질러 국가대표로 선발 되지 못하고 영구제명 됐다. 이후 MBC <겁 없는 녀석들>에 지원했지만, 부상으로 도전을 계속하지 못했다. 당시 예선부터 큰 임팩트가 있었다고 전해져 아쉬움을 남겼다. MMA 아마추어 경기에서 7전 7승을 거둬 가능성을 보였고, ROAD FC 데뷔까지 이어지게 됐다.

 

김지훈은 ROAD FC 센트럴리그에서 인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프로 무대로 올라왔다. 복싱 베이스로 펀치가 날카롭고 힘이 좋다. ROAD FC 프로 무대에서는 3경기에 출전해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다. ‘미들급 수문장’ 박정교와의 대결에서 비록 패했지만, 선전하며 기대를 모았다. 김태인과 화끈한 복싱 대결이 기대된다.

 

ROAD FC 김대환 대표는 “김태인과 김지훈은 복싱에 강점을 보이는 선수들이다. 특히 김태인은 아마추어 복싱에서 15전 15승, 아마추어 MMA 경기에서도 7전 전승을 거둔 파이터다. 타격에 자신 있는 선수들이기에 화끈한 경기가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ROAD 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XIAOMI ROAD FC 051 XX /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미들급 미첼 페레이라 VS 이종환]

[밴텀급 박형근 VS 양지호]

[라이트헤비급 김지훈 VS 김태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