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네오파이트14 인 캠프통 아일랜드 개최 발표!, '오수환 대 박상현, 명재욱 대 김민형'

by DY매거진 2018. 10. 2.
반응형

네오파이트 14 인 캠프통 아일랜드 개최 발표!

4강전 오수환 대 박상현, 명재욱 대 김민형

 

 

가장 빠르고/ 가장 리얼한/ 오리지널 리얼격투 네오파이트는 (대표 서성일, 회장 이호)  1020일 캠프통 아일랜드(가평)특설링에서 네오파이트 14(NEOFIGHT) 격투기 대회 개최를 발표했다.

 

네오파이트14는 지난 96일 네오파이트`13에서 70KG 토너먼트 준결성에 진출한 4명의 전사, 오수환(크광짐), 명재욱(팀매드), 김민형(대전팀피이쉬), 박상형(MMA스토리) 4강전 2경기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4강전은 오수환 대 박상현, 명재욱 대 김민형.

네오파이트14-14강전 오수환 대 박상현, 명재욱 대 김민형

이 네명의 선수들은 각자의 포부를 밝혔다.

 

박상현

네오파이트 14 박상현네오파이트 14 박상현

먼저 대체선수로 들어와서 4강에올라가게되서 신기하기도합니다 4강전에 올라간 만큼 4강전 다운 경기를 보여드리도록 열심히 임하겠습니다 우승은 무조건 제가하는걸 보게 되실 겁니다 .

 

오수환

네오파이트 14 오수환네오파이트 14 오수환

정말 올해는 나의 해가 모양이다 격투기 서바이벌 우승 네오파이트 8강에서 승리를 따냈고 이제 4강에 출전 준비 중이다.

현제 나는 단점을 보안하고 있고 남은 3주동안 노력하고 승리하기위해 간절하고 절실할거다 1020 지금까지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겠다 기대해도 좋다.

 

명재욱

네오파이트 14 명재욱네오파이트 14 명재욱

저번상대는 레슬러여서 태클방어를 너무 경계해서 시원하게 타격을 못냈는데 이번상대는 타격가인것같아서 속시원하게 타격전을 있게 준비 하겠습니다.

이겨서 승리에 기쁨을 다시 맛보고 결승전까지 올라가 타이틀을 따겠습니다.

 

김민형

네오파이트 14 김민형네오파이트 14 김민형

4강이든8강이든 매경기가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싸우겠습니다.

토너먼트에 참가한다는것보다 제가 프로경기를 뛴다는 것만 해도 의미를 두고 있습니다.그리고 기회를 만큼이나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네명의 선수모두 네오파이트13을 통하여 이미 화끈한 경기를 보여 주었다. 이들이 이번에는 또 어떠한 전략으로 어떠한 경기를 보여줄지 이미 많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이다. 이 선수들은 모두 승리를 확신하고 있으며. 또한 팬들에게 오래 남을 수 있는 멋진 경기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로 현재 혹독한 훈련을 하고 있다.

 

더욱이 네오파이트13대회때 이광희와 유타 나카무라 선수간 치열한 한일전 경기가 팬들을 열광 시켰던 것 처럼 네오파이트14에서는 한일전 스페셜 매치 5경기가 확정되어 있어 종합격투기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으며 네오파이트 조직위원회는 대진을 순차적으로 발표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국내 스포츠 전문 채널IB 스포츠를 통하여 중계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