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하야시 타모츠와 2차전 확정… 못 다한 승부 매듭 짓는다

by DY매거진 2018. 8. 2.
반응형

소방관 파이터신동국, 하야시 타모츠와 2차전 확정못 다한 승부 매듭 짓는다.

ROAD FC (로드FC) 소속 소방관 파이터신동국

 

‘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하야시 타모츠와 2차전 확정‘소방관 파이터’ 신동국, 하야시 타모츠와 2차전 확정… 못 다한 승부 매듭 짓는다.

ROAD FC (로드FC) 소속 소방관 파이터신동국(37, 로드짐 원주 MMA)이 첫 패배를 안긴 일본의 하야시 타모츠(32, 파이트랩 재팬탑팀)2차전에 나선다.

 

신동국은 지난달 28일 원주 종합체육관에서 개최된 XIAOMI ROAD FC 048에 출전해 일본의 하야시 타모츠와 대결, 비고의성 반칙으로 판정패했다.

 

1라운드 시작과 함께 케이지 싸움 중 신동국의 로블로 반칙으로 경기가 잠시 중단, 심판의 경고를 받았다. 이후 킥과 펀치를 주고받으며 난타전을 벌였다.

 

2라운드에서도 신동국은 적극적으로 공격에 임하며 하야시 타모츠를 압박했다. 하지만 이 과정에서 하야시 타모츠가 로블로를 어필하며 경기를 중단했다.

 

당시 ROAD FC 심판단은 하야시 타모츠가 경기를 속행할 수 없는 상황으로 판단했고, 신동국이 2회에 걸쳐 로블로 비고의성 반칙을 한 것으로 보았다. 그 이전까지의 경기 내용과 신동국이 반칙에 의해 감점을 받은 내용을 합산해 심판 전원일치 하야시 타모츠의 승리로 판정했다.

 

하지만 신동국이 시종일관 우세한 경기를 펼쳤지만 로블로로 인해 석연치 않은 결과로 경기가 끝났고 신동국과 하야시 타모츠 모두 재대결을 희망하고 있어 ROAD FC2차전을 진행하기로 확정했다. 구체적인 일정은 현재 논의 중이며 확정 되는대로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ROAD FC(로드FC)는 역대 최고의 상금, 100만 달러가 걸린 ‘ROAD TO A-SOL’4강전까지 진행했다. 샤밀 자브로프와 만수르 바르나위가 결승에 진출했다. 두 파이터의 대결에서 이긴 승자는 끝판왕권아솔과 마지막 승부를 벌인다.

 

[XIAOMI ROAD FC 049 / 818일 비스타 워커힐 서울]

[미들급 이은수 VS 미즈노 타츠야]

[무제한급 최무배 VS 마안딩]

[무제한급 후지타 카즈유키 VS 저스틴 모튼]

[스트로급 스밍 VS 하라다 시호]

[페더급 에브기니 라쟈노프 VS 박해진]

[라이트급 황젠유에 VS 티라윳 카오랏]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