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네오파이트13 메인 카드 확정. 한국의 이광희 대 일본의 유타 나카무라!

by DY매거진 2018. 8. 2.
반응형

NEOFIGHT 13 격투기 메인카드 확정!

한국의 이광희 대 일본의 나카무라 유타!

 

가장 빠르고/가장 리얼한/ 오리지널 리얼격투 네오파이트는(대표 서성일, 회장 이호 

네오파이트13 이광희 VS 나카무라NEOFIGHT 13 격투기 메인카드 확정! 한국의 이광희 대 일본의 나카무라 유타!

96일 디노체컨벤션에서 개최되는 네오파이트 13 격투기 메인 카드 경기 대진을 발표했다(IB스포츠 생방송). 국내 최강 격투기 펀치 크레이지광이광희 (크광짐)일본자객나카무라 유타(Team T-Rex)간 한일전이 확정되면서 국내외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나카무라 유타는 일본격투기의 베테랑 선수이며 판크라스, 쿠시마 파이트, Gladiator 등 다양한 단체에서 우수한 기량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유도가 베이스이지만 항상 화끈한 타격으로 상대와 승부를 보는 경기 스타일로 팬들이 두터운 선수이다. 국내에서도 박정규 선수 상대로 TKO 승을 하면서 강함을 입증했다.

 

이광희 선수 역시 후퇴를 모르고 상대를 제압하는 경기 방식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기 때문에 나카무라 유타 선수와의 이번 경기는 예측할 수 없는 승부가 예상된다. 두 선수 모두 우수한 그라운드 기술을 가지고 있지만 불꽃 튀는 타격전을 선호하기 때문에 벌써부터 많은 팬들은 멋진 KO 경기를 기대하고 있다. 승자는 한국의 이광희가 될 것인가, 일본의 나카무라 유타가 될 것인가. 두 선수에게 뜨거운 응원을 보낸다.    

 

그외에도 네오파이트 13 격투기 대회는 많은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페셜 매치 경기에는 드레곤볼정두제 선수가 출격하며 외국 상대 선수가 발표가 곧 이루어질 예정이다. 

더욱이 라이트급 70KG 토너먼트 챔피언십 1라운드 8강전 경기가 준비되어 있다. 이번 토너먼트는 차세대 스타 발굴 차원에서 진행되며 과거 서두원 김도형 임수정 스타 선수들을 발굴한 것처럼 차세대 격투기 스타를 만들겠다는 네오파이트의 의지이다.    

또한 스페셜 경기들이 추가로 발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