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방탄소년단과 함께 월드컵 응원 셀카 찍고 코카-콜라 사인볼도 받자!

by DY매거진 2018. 5. 28.
반응형

코카콜라,방탄소년단과 함께 월드컵 응원 이벤트 실시 

l  코카-콜라, 모바일 CokePLAY에서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응원 이벤트 실시

l  방탄소년단과의 응원 인증샷 SNS 공유 이벤트 증강현실 게임 참여하면 사인볼부터 월드컵 기념 ‘Coke 럭키박스 풍성한 선물 증정

l  태극전사 향한 짜릿한 응원 전하고 월드컵의 순간 특별하게 즐기길 바라는 의미에서 기획

코카콜라,방탄소년단코카콜라,방탄소년단과 함께 월드컵 응원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 : 코카콜라

FIFA 월드컵 공식 후원사이자, 130여년 동안 일상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모바일 CokePLAY(- 플레이) 통해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응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코카-콜라는 4년만에 개최되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에서 소비자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골을 기다리며 국가대표팀을 응원하고 월드컵의 모든 순간을 짜릿하게 즐길 있도록 월드컵 캠페인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하는 방탄소년단과 인증샷 찍고 친필 사인볼 받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방탄소년단과 인증샷 찍고 친필 사인볼 받자!’ 이벤트는 CokePLAY 카메라로 코카-콜라 제품을 스캔하면 화면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나타나 함께 월드컵 응원 셀카를 찍을 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찍은 사진을 #CokePLAY, #BTS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 공유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한 사람들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방탄소년단 멤버 전원의 친필 사인이 담긴 코카-콜라 볼을 증정한다. 오는 6 30일까지 응모할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7 5일이다. 

 

이와 더불어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을 기념해 CokePLAY 앱에서만 만날 있는 ‘Coke 럭키박스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CokePLAY 내의 증강현실 카메라를 통해 화면에 보이는 코카-콜라 제품들의 브랜드 로고가 들어있는 비누방울을 터뜨리면, 코카-콜라 제품으로 교환할 있는 모바일 쿠폰 혹은 - 포인트를 비롯해, 코카-콜라 축구공, , 모자 등이 담긴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제공한다. 밖에 CokePLAY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코카-콜라 TV광고 등을 시청하며 모은 포인트로 ‘Coke 럭키박스즉석 당첨 이벤트에 응모할 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얼마 남지 않은 2018 FIFA 러시아월드컵을 기다리면서 소비자들과 함께 태극전사들을 향한 짜릿한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 월드컵의 순간을 특별하게 추억할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공식 후원사인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코카-콜라와 함께 월드컵의 짜릿한 순간을 즐길 있도록 다양한 월드컵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짜릿한 행복을 전해 코카-콜라는 가장 오래된 월드컵 후원사 하나로 지난 1930 1 우루과이 월드컵에서 코카-콜라를 제공한 것을 시작으로, 1978년부터 FIFA 월드컵의 공식 후원사로도 활동해오고 있다. 또한,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특별한 순간을 나눌 있는 짜릿한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여름 캠페인 모델로 글로벌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발탁해 이들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