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나 혼자 판다! 대배우 이시언, 크록스 일일점원 변신 성공

by DY매거진 2018. 5. 27.
반응형

나 혼자 판다! 대배우 이시언, 크록스 일일점원 변신 성공

n 크록스 라이트라이드™ 컬렉션 출시 기념 홍보대사 이시언 초청 이벤트 성료

n ABC마트 GS코엑스몰점서 제품 추천, 사인회 등 소비자들과 즐거운 시간 가져

 

배우 이시언나 혼자 판다! 대배우 이시언, 크록스 일일점원 변신 성공

 인기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 중인 대배우 이시언이 나 혼자 판다이벤트를 통해 크록스의 일일점원으로 깜짝 변신했다.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 크록스(대표 닛산 조셉)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삼성동 ABC마트 GS코엑스몰점에서 새로운 라이트라이드컬렉션출시를 기념해 나 혼자 판다이벤트를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물오른 예능감까지 고루 겸비한 대세 배우 이시언이 함께 했다.

 

이날 이시언은 훈훈한 남사친을 떠올리게 하는 의상과 크록스 라이트라이드클로그 블랙 신발을 착용해 활동하기 편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 룩을 완성했다. 크록스 일일직원 이시언이라는 문구가 적힌 어깨띠를 두르고 수줍은 미소와 함께 일일 판매 체험에 임하는 각오 및 자신만의 판매 비법을 밝혔다.

 

 

행사 현장에는 이시언을 만나기 위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사전 이벤트와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당첨된 20여 명의 팬들뿐만 아니라 휴일을 맞아 코엑스몰을 찾은 나들이객과 쇼핑객들이 모여 인산인해를 이뤘다. 크록스 홍보대사 이시언은 소비자 한 명 한 명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의 라이트라이드신발을 추천해주고 셀카 촬영, 친필 사인 증정, 깜짝 허그 선물 등 다채로운 팬 서비스를 펼쳤다.

 

배우 이시언은 연기자가 아닌 일일점원으로 사람들 앞에 서니 떨리고 긴장됐는데, 팬분들이 뜨겁게 반겨주고 많은 호응을 해주셔서 무사히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팬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제가 평소에 즐겨 신는 크록스를 팬분들께 직접 추천할 수 있어서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말했다.

 

 

크록스 마케팅팀 정선영 부장은 모던한 스타일과 편안한 착용감이 어우러진 크록스의 신상 라이트라이드는 여름철 야외활동을 하거나 여행을 갈 때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혁신적인 신제품을 출시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록스의 혁신적인 컴포트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라이트라이드컬렉션은 어떤 길에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을 선사한다.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신소재 라이트라이드폼은 트렌디한 스타일과 실루엣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자아내며, 크록스의 기존 크로슬라이트폼보다 40% 더 부드럽고 25% 더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크록스의 대표 제품인 클로그를 포함해 슬라이드, 샌들, 플립, 슬립온, 레이스, 페이서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크록스 소개

크록스(Crocs)는 혁신적인 글로벌 캐주얼 풋웨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한, 크록스가 자체 개발한 밀폐기포 합성수지 기반의 크로슬라이트(Croslite)소재를 전 제품에 사용하여 뛰어난 편안함과 착화감을 자랑한다.

 

크록스는 지난해에 이어 2018년에도 전세계인의 독특한 개성을 존중하고 이를 표현하도록 격려한다는 의미를 지닌 컴 애즈 유 아(Come As You Are)캠페인을 활발히 전개할 예정이다. 크록스와 컴 애즈 유 아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크록스 공식 홈페이지 www.crocs.co.kr 또는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공식 계정인 @Croc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