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 “씨-페스티벌 (C-Festival 2018)” 출격.

by DY매거진 2018. 5. 4.
반응형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

-페스티벌 (C-Festival 2018)” 출격.

 

국내 최초 팝페라 아이돌 그룹 파라다이스가 코엑스 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C-Festival 2018)” 참여를 확정했다.

 

 

올해로 4회 째를 맞이한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문화 축제인 -페스티벌 (C-Festival 2018)” 은 지난 52일 성대한 막을 올렸다.

 

코엑스 및 무역센터 일대(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에서 진행되는 축제는 '서울 하늘에서 별을 만난다' 라는 슬로건으로 공연, 가족, 문화, 예술, 음악, , 소통, 이야기로 7가지 다양한 문화 축제들을 선보인다.

 

파라다이스는 코엑스 동측 광장 무대에서 55일 오후 4시부터 2018 미스코리아 서울 후보자들, 가수 황인선 과 함께 무대에 오른다.

파라다이스는 소속사를 통해 국내 최대의 축제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축제를 통해서 팝페라의 매력을 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다.” 라며 축제 참가 소감을 내비쳤다.

 

이번 -페스티벌 2018” 은 파라다이스 뿐 만 아니라 영국 드림엔진 에이리얼 공중아트 퍼포먼스, 스테이지 오브제, 케이팝 스페셜 쇼케이스 등의 다양한 공연들이 진행된다.

 

한편 -페스티벌 2018’은 공연, 전시, 체험으로 구성된 종합 콘텐츠 플랫폼 페스티벌로 매년 100만 명 이상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문화축제로 5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 일대에서 펼쳐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