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아들이 죽었다 O'PENing(오프닝 2024) 드라마 정보 출연진 장승조X이설 예고편 보기

by DY매거진 2024. 9. 29.
반응형

tvN O'PENing 드라마 2024 아들이 죽었다.
tvN O'PENing 드라마 2024 '아들이 죽었다'

tvN에서 10월 8일 화요일 방영 예정인 단막극 연작 시리즈 O'PENing 2024의 다섯 번째 작품인 '아들이 죽었다' 기본정보, 출연진, 예고편 보기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아들이 죽었다’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가 불가피하게 가상현실 속으로 들어가 ‘아버지를 연기하며 아이를 지켜라’라는 미션을 받고, 어느새 진짜 아버지의 마음으로 아들을 사랑하게 되면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다.

     

     

     

    1. tvN 오프닝 드라마 2024 '아들이 죽었다' - 기본 정보

    ▶장르: 가족, 가상

    ▶방송 날자: 2024년 10월 8일 (화요일)

    ▶방송 시간: 화 /오후 08:50~

    ▶방송 횟수: 1부작

    ▶기획: O'PENing, CJ ENM,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사: 스튜디오드래곤

    ▶채널: tvN

    ▶연출: 나지현

    ▶극본: 이수진

    ▶출연: 장승조, 이설 外~

    ▶스트리밍: TVING

    ▶시청등급: 15세 이상가~

     

    2. tvN 오프닝 드라마 2024 '아들이 죽었다' - 드라마 내용

    오프닝 드라마 아들이 죽었다 드라마 내용

    대한민국 대표 톱배우가 불가피하게 가상현실 속으로 들어가 '아버지를 연기하며 아이를 지켜라'라는 미션을 받고, 어느새 진짜 아버지의 마음으로 아들을 사랑하게 되면서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

     

    아들이 죽었다

    세상에 자신밖에 없던 남자에게 '아들'이 나타난다.

    현실에 존재하지 않는 가상현실 속 '아들'

     

    심지어 죽음이라는 결말까지 정해진 이 아들을 통해

    남자는 처음으로 그의 세상에

    자신이 아닌 다른 존재도 들이게 된다.

     

    비록 그 아들이 현실에 존재하지 않음에도,

    남자는 그렇게 아이의 '아버지'가 되어간다.

     

    그러나 남자는 아직 모른다.

    가상현실 속 아들에게

    점차 다가오는 수상한 사람, 그리고..

    아들의 죽음 그 이면에 대해서.

     

    그걸 알게 되었을 때,

    남자의 세상은 무너지고 만다.

    남자의 세상이 무너지는 그 순간이,

    이 이야기의 시작이었다.

     

    3. tvN 오프닝 드라마 2024 '아들이 죽었다' - 등장인물

    1) 아들이 죽었다 - 주요 인물

    배우 장승조

    ✔️배우 양승조 / 강태환 (42세/배우)  역

    대중성, 화제성, 티켓 파워.. 뭐 하나 빠지지 않는 대한민국 대표 배우 태환. 본래 있는 집 자식으로 태어나, 실패 한번 없이 탄탄한 커리어를 쌓아 왔다. 그만큼, 그에게 삶은 퍽 쉬웠다. 그렇게 쉽게 산 탓일까. 덕분에 인성은 자기감정대로만 행동하는 안하무인에, 자기중심적이며, 늘 본인이 최고가 되어야만 직성이 풀리는 성격이다.

     

    모든 걸 다 가진 그이지만, 유일하게 연기력에 있어서는 열등감을 갖고 있는데.. 하필 그 열등감이 극에 달하는 날, 수상한 사건에 휘말리며 누명을 쓰게 된다. 이걸 조용히 넘기기 위해선, 가상현실 속에서 '아버지' 역할을 해야만 한다는데.. 그렇게 만나게 된 가상현실 속 '아들', 수찬. 태환은 가짜라 생각했던 수찬에게서, 처음 겪어보는 감정을 느끼게 된다.

     

    수찬 5세

    ✔️수찬 5세 / 가상현실 속 태환의 아들

    가난한 홀아버지 밑에서 크지만, 아빠를 생각하는 마음이 깊은 착한 아들. 다리가 불편한 아빠 몫까지 대신 뛰겠다는 마음으로, 육상 꿈나무가 되기도 한다.

     

    수찬 10세

    ✔️수찬 10세 / 강상현실 속 태환의 아들

    가난한 홀아버지 밑에서 크지만, 아빠를 생각하는 마음이 깊은 착한 아들. 다리가 불편한 아빠 몫까지 대신 뛰겠다는 마음으로, 육상 꿈나무가 되기도 한다.

     

    배우 이설

    ✔️배우 이설 / 차 검사 (30세/검사) 역

    나긋하고 나이스한 태도이지만, 어딘가 냉정하고 의뭉스러움을 갖고 있는 검사. 태환의 약점을 쥔 채 가상현실 베타테스트 참여를 제안하는 인물.

     

    2) 아들이 죽었다 - 주변 인물

    병관

    ✔️병관 42세 / 태환의 매니저

    태환의 데뷔 때부터 함께한 매니저. 태환의 배우 일부터 신변까지 모두 관리한다. 태환의 비위를 거스르지 않도록 늘 눈치를 보고 기죽어 지낸다.

     

    석철

    ✔️석철 52세 / 대리기사

    넉살 좋고 인자한 인상의 대리기사. 하지만 사람 좋은 얼굴 뒤로 묘한 위화감이 느껴지는 남자.

     

    지안 5세

    ✔️지안 5세 / 가상현실 속 수찬의 소꿉친구

    수찬의 어린 시절부터 각별했던 친구. 명랑하고 여장부다운 성격으로, 수찬의 일에 발 벗고 나선다.

     

    지안 10세

    ✔️지안 10세 / 가상현실 속 수찬의 소꿉친구

    수찬의 어린 시절부터 각별했던 친구. 명랑하고 여장부다운 성격으로, 수찬의 일에 발 벗고 나선다.

     

    장씨

    ✔️장씨 50대 / 가상현실 속 경비원

    가상현실 속 태환의 경비원 동료. 서글서글하고 오지랖이 넓다.

     

    3. tvn 오프닝 드라마 2024 '아들이 죽었다' - 예고편 보기

    [O'PENing 2024 아들이 죽었다 티저] 더 이상 연기가 아니다! 가상현실 속 아들을 지켜내기 위한 고군분투

     

    [O'PENing 2024 아들이 죽었다 티저] "오늘 내 아들이 죽었다" 가상현실 속 아들의 죽음을 둘러싼 미스터리

     

    4. DY포토매거진 - 드라마 관련 포스팅

    📌2024.08.17 - ENA 월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 신혜선 이진욱 | 유어아너 후속 드라마

     

    ENA 월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등장인물 출연 신혜선 이진욱 | 유어아너 후속 드라마

    2024년 9월 23일부터 '유오 아너'의 후속으로 방송 예정인 ENA 월화 드라마 '나의 해리에게' 드라마 정보 및 등장인물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목차 '나의 해리에게'는 새로운 인격이 발현된 아나

    dukyong15.tistory.com

    📌2024.02.26 -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정보 · 출연 박신혜 김재영·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정보 · 출연 박신혜 김재영·판타지 로맨스 드라마

    2024년 방송 예정인 SBS 새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 드라마 정보, 출연 등장인물 정보, 드라마 내용 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목차 SBS 새 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지옥에

    dukyong15.tistory.com

    📌2024.06.04 - 스피릿 핑거스 드라마 출연 정보 | 등장인물 박지후, 조준영, 최보민, 박유나

     

    스피릿 핑거스 드라마 출연 정보 | 등장인물 박지후, 조준영, 최보민, 박유나 | 웹툰 스피릿 핑거

    동명의 162부작 웹툰을 원작을 각색한 12부작(예정) 드라마 '스피릿 핑거스'는 박지후, 조준영, 최보민, 박유나 등 청춘 배우들이 출연한다. 목차 '스피릿 핑거스'는 조회수 11억 뷰를 돌파한 동명

    dukyong15.tistory.com

    📌2024.05.19 - KBS 2TV 일일 드라마 스캔들 기본정보 | 출연진 한채영 한보름 최웅 인물관계도 몇 부작

     

    KBS 2TV 일일 드라마 스캔들 기본정보 | 출연진 한채영 한보름 최웅 인물관계도 몇부작 드라마 내

    안녕하세요~^^*오늘 포스팅은 2024년 6월 17일부터 '피도 눈물도 없이' 후속 드라마인 '스캔들' 기본정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몇 부작 등을 포스팅해 드립니다.. 목차 KBS 2TV 새 일일 드라마 '스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