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맛집&여행지 소개

막창도둑 파동점, 막창·불닭발·돼지왕갈비 먹어본 후기

by DY매거진 2023. 6. 29.
반응형

 

목차

     

    안녕하세요~^^*

    DY-포토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지난 주말 대구에 내려가 얼마 전 오픈한 막창도둑 파동점에서

    돼지 생막창과 불닭발, 돼지 왕갈비 먹어본 후기입니다.

     

    지난달 대구에 내려갔을 때만 해도 한창 공사 중이었는데 이번에 내려가보니 막창도둑 가게를 오픈하였더군요. 금요일 회사일 마치고 6시 반쯤 대구로 출발 대구 파동에 위치한 집에 도착하니 거의 10시가 되어가더군요. 먼저 집에 들러 옷 갈아 있고 와이프와 처형 저 3명이서 새로 오픈한 막창도둑 파동점에 가보았습니다.

     

    오픈한 지 얼마 안 되어 그렇지 10시가 넘어가는 시간에 가게 안이 손님으로 꽉 차있었고, 간신히 구석진 자리가 하나 남아 있어 자리를 잡고 앉아 돼지 생막창과 불닭발과 시원한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대구 막창도둑 파동점

    대구카믄 막창! 막창카믄 대구!

    대구도 먹거리가 참 다양하게 많지만 뭐니 뭐니 해도  대구 하면 딱 떠오르는 게 막창이 아닌가 싶네요.

     

    대구 수성구 파동 "막창도둑 파동점"
    주소 : 대구 수성구 파동로 147 1층 / 지번 : 수정구 파동 148-18 1층
    전화 : 0507-1350-9274
    영업시간 : 매일 16:00 ~ 24:00
    편의시설 : 단체석, 주차, 무선 인터넷, 남/녀 구분 화장실
    인기메뉴 : #돼지막창 #제주파막창 #돼지불막창 #돼지 왕갈비 #불닭발

     

    대구 막창도둑 파동점 - 기본 상차림

    기본 상차림으로 3가지 소스와 된장 마늘과 양파, 매콤 아삭한 콩나물 무침, 파스타, 계란찜 와이프가 만들어준 파와 청양고추를 듬뿍 넣은 쌈장소스입니다.

     

    대구 막창도둑 파동점 - 메뉴

    막창도둑에 막창 종류의 메뉴만 있는 줄 알았는데 참 다양한 메뉴가 있더군요.

     

    막창도둑의 메인 메뉴 :  돼지 생막창, 불막창, 소막창, 제주파 막창, 숙성삼겹살, 이베리코 꽃목살, 삼겹오돌뼈, 양념소갈빗살, 돼지 왕갈비, 벌집껍데기, 불닭발, 돼지 생막창+삼겹살

     

    막창도둑 식사류 : 냉면(물/비빔), 옛날도시락, 된장찌개, 계란찜, 공깃밥 등이 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돼지 막창과 불닭발입니다.

    막창도둑은 막창이 동그랗게 나오지 않고 막창을 반을 잘라 납작하게 나오더군요.

    불닭발은 먼저 삶아 매콤한 양념에 무쳐 나온 것을 석쇠에 올려 구워 먹으니 불 맛도 나고 졸긴 한 식감과 함께 정말 맛나더라고요.

     

    막창은 상추에 올려  파와 청양고추가 듬뿍 들어간 소스를 넣어 쌈을 싸 먹으니 청양고추의 매콤함과 막창의 졸긴 한 식감이 어우러져 배가 고파서 그렇지 예전에 먹던 막창보다 더 맛있게 느껴지더군요.

    불닭발도 상추나 깻잎에 싸사 먹으니 참 맛있더군요.

     

    부족한 쌈이나 반찬은 셀프 코너에서 추가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가로 주문한 돼지 왕갈비 갈비의 기름끼도 적당하고 부드러우면서 단짠 양념이 참 맛있었어요.

     

    마지막으로 막창도둑에  무료로 라면을 끓여 먹는 즉석 라면 코너가 있더라고요.

    냄비에 라면과 수프를 넣고 설명서 대로 버튼을 누른 후 4분이 지나면 벨이 울리면 전용 그릇에 담아 가 드시면 됩니다. 기계식이라 물 양도 적당하고 라면도 딱 맞게 익었더군요.

     

    이렇게 지난 주말 대구에 내려가 집 앞에 오픈한 막창도둑집에서 오랜만에 막창과 불닭발, 돼지 왕갈비까지 배불리 먹고 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