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3월 30일(목) 첫 방송

by DY매거진 2023. 3. 27.
반응형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안녕하세요~^^*

DY-포토 매거진[고득용]입니다.

 

CJ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가 새로운 에피소드로 3월 30일(목) 다시 돌아옵니다.

이번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세상을 뒤덮은 붉은 눈의 저주, 그리고 일상을 지배해 버린 정체불명의 귀신들에 맞서 싸우며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하는 주인공 하리와 친구들의 이야기입니다.

 

붉은 눈의 저주가 세상을 삼키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CJ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기본정보

제목 :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장르 : 호러, 판타지
제작 : CJ ENM
방송 날자 : 2023. 03. 30~
방송시간 : 2023. 03. 30 / (목) 오후 8:00~ 첫 방송
채널 : 투니버스
모바일 : TVING
시청등급 : 12세 이상가~

 

CJ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 줄거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 줄거리

세상을 뒤덮은 붉은 눈의 저주,
그리고 일상을 지배해 버린 정체불명의 귀신들까지

강림과 리온에게 찾아온 알 수 없는 변화와
새로운 존재의 등장으로
하리와 친구들은 더욱 혼란스러워지는데...

과연 그들의 비밀을 파헤치고
절체절명의 위기에 빠진 세계를
구해낼 수 일을까?

 

 

CJ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 등장인물

구하리 / 주인공 mp;#44; 히로인구두리 / 주인공, 조력자, 히어로

📌구하리 / 주인공, 히로인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주인공. 

호기심이 왕성하고 생기 넘치는 성격을 가진 소녀이다. 남동생 구두리가 겁이 많은 것과는 달리, 귀신을 별로 무서워하지 않으며, 밝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타인의 감정에 공감할 줄 아는 자상하고 따뜻한 면모도 가지고 있다. 귀신과 눈을 마주치면 그 귀신들의 과거(사연)를 볼 수 있다.


📌구두리 / 주인공, 조력자, 히어로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서브 주인공.

순수하고 착한 성격이지만 누나와는 다르게 귀신을 무서워하고 겁이 많다. 통통한 체형답게 식탐의 대가이기도 하다. 잠을 잘 때 코를 심하게 골아 누나 하리가 중간중간 잠을 설치며 고생을 조금 하는 편이다.

 

신비 / 주인공, 조력자금비 / 주인공, 조력자

📌신비 / 주인공, 조력자

신비아파트가 100년이 되는 해에 태어난 도깨비.

몸통만큼 큰 머리를 가지고 있어 2등신으로 불리기도 한다. 신비아파트에 문제가 생기면 자신의 몸에도 이상이 생긴다. 신비아파트에 사는 사람들이 사라지면 본인의 힘도 사라지는데, 하리와 두리의 도움을 받아 귀신들을 승천시키려고 하는 것도 귀신들 때문에 신비아파트 떠나갈 수도 있기 때문이다. 진지해야 할 땐 진지하지만 평소에 애교를 잘 부리며, 귀여운 외모를 가지고 있어 팬들에게 인기가 많다.


📌금비 / 주인공, 조력자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등장인물.

신비와 상당히 빼닮은 노란색 소녀 도깨비로 표준어가 아닌 동남 방언을 쓴다. 목에는 빨간 리본을 달고 노란 모래시계가 그려진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있다. 발랄하고 꾸미길 좋아하는 성격. 잘생긴 미소년을 좋아하여 최강림하고 리온을 오빠야라고 부르며 잘 따르지만, 의외로 착하고 순수한 편. ESFJ의 특징이기도 하다.

 

주비 / 조연, 조력자최강림 / 인간 (퇴마사)

📌주비 / 조연, 조력자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등장인물.
극장판 2기인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 대 요르문간드 편부터 등장한 하늘마루의 왕자 도깨비로 요르문간드의 봉인된 힘인 오르의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다.


📌최강림 / 인간 (퇴마사)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등장인물로 쿨하고 시원시원한 분위기의 미소년 퇴마사.

사용하는 무기는 사악한 악귀들을 마방진으로 봉인할 수 있는 부적과 어떤 악귀도 단숨에 베어버릴 수 있는 사인참사검이지만 2기에서는 사인참사검이 업그레이드 강화, '고스트 퇴마검'이 되며, 3기에서는 샌드맨에 의해 파괴된 고스트 퇴마검을 자신의 영력으로 강화시켜 고스트 퇴마봉인활검으로 만든다.

 

리온 레이몬드 / 인간 (퇴마사)청하 / 인간 (추정)

📌리온 레이몬드 / 인간 (퇴마사)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등장인물.
스윗한 외모와 쾌활하고 다정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작중 내의 인기 캐릭터이며 사실 정체는 비밀 퇴마집단 아이기스의 최연소 대원으로 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금발벽안의 미소년이다.


📌청하 / 인간 (추정)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신규 등장인물.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의 신규 등장인물로 최강림에게 다가오는 의문의 소녀다.

 

이가은 / 구하리 일행김현우 / 주연, 조력자

📌이가은 / 구하리 일행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등장인물. 여주인공인 하리와 같은 반 친구로 검은 긴 머리카락을 가진 신비스러운 미소녀.

구하리나 최강림처럼 특별한 능력은 없지만 언니의 영혼과 오래 지내서인지 영적인 직감이 좋은 듯하며, 귀신에 의해 강제로 빙의당하기도 한다. 언니가 승천한 후, 신비아파트 주역에 들어가 하리 일행의 친구가 되었다.


📌김현우 / 주연, 조력자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등장인물. 주근깨에 붉은 모자를 쓰고 안경을 착용한 별빛초등학교 5학년 남학생.

구하리, 구두리와 같은 신비아파트 808호 거주자이자 하리와 같은 반 친구. 이 때문에 현우도 귀신 소동에 종종 말려드는 등 험한 꼴도 당한다. 괴담 카페 '으스스스'를 운영하는 등 귀신같은 것에 관심이 많은 모습과는 별개로 겁이 많다.

 

귀도 현 / 인간 (퇴마사)귀도 곤 / 인간 (퇴마사)

📌귀도 현 / 인간 (퇴마사)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의 주역. 이름이 공개되기 전까지 불린 통칭은 어둠의 퇴마사.

하리를 한 손으로 들 정도로 힘이 세다. 하리 일행 주위를 맴돌다가 그들이 위험에 처할 때 도와주는 수상한 퇴마사 소년으로 귀도 곤이 이끄는 비밀 퇴마사 집단인 귀도퇴마사의 前 대원이었다. 강림조차 상대할 수 없는 막강한 힘을 가진 퇴마사로, 구하리 일행과 함께 귀신들을 무찌르며 아이들과 점차 가까워지게 되지만 이내 알 수 없는 말을 남기고는 모습을 감춘다. 주요 무기는 뱀 같은 외형으로 채찍처럼 검의 형태를 자유자재로 변형할 수 있는 사복검과 강력한 기운이 깃들어진 어둠의 부적, 그리고 어둠 큐브의 에너지로 속성귀(현룡)를 소환할 수 있는 블랙 고스트볼 Z.


📌귀도 곤 / 인간 (퇴마사)

신비아파트 시리즈의 등장인물. 그리고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의 히든 보스.

 비밀 퇴마 집단 귀도퇴마사의 수장이며 하얀 문양의 겉옷을 입고 있다. 각종 퇴마 기술을 자유롭게 사용하는 엄청난 힘의 소유자로 대의를 이루기 위해서라면 온갖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냉철한 인물이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1

투니버스는 3월 30일 (목) 저녁 8시부터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 첫 방송을 손꼽아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톡톡히 볼거리를 해낼 것으로 기대된다. 신비아파트 고스트볼 ZERO는 3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저녁 8시 투니버스 채널을 통해 방송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