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맛집&여행지 소개

네네치킨 인기메뉴, 순살 레드마블치킨 먹어본 후기

by DY매거진 2023. 3. 8.
반응형

 

안녕하세요~^^*

DY-포토매거진[고득용]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네네치킨 인기메뉴, '순살 레드마블치킨' 먹어본 후기입니다.

 

네네치킨 태평복정점 - 순살 레드마블치킨 먹어본 후기

 

 

네네치킨 태평복정점
주소 : 성남시 수정구 태평동 809번지
운영시간 : 매일 낮 12:00 ~ 익일 새벽 1:00
휴무일 : 연중무휴
주문전화 : 050-4824-3482
배달지역 : 태평동, 수진동, 신흥동, 성남동, 중앙동, 하대원동, 산성동, 단대동, 상대원2동

 

순살 레드마블치킨 : 23,000원

배달료 : 3,000원

합 : 26,000원

요즘 집에서 뭐 하나 배달해 먹으려면 음식값+배달료 합하면 최소한 25,000원 이상 들어 가는듯합니다. 음식값에 따라 틀리겠지만 정말 요즘 식생활물가가 하늘 높은지 모르고 치솟고 있죠!

 

가끔 TV나 인터넷상에 치킨을 배달해 먹었는데 닭다리가 하나밖에 없거나 치킨 조각이 적더라는 뉴스를 보신 적 있을 거예요. 저도 처음 보았는데 그런 걸 방지하기 위해 봉인 스티커가 붙어 있더라고요.

 

내용물은 순살 레드마블치킨과 치킨무, 마카노니 옥수수 콘, 허니머스터드소스, 콜라 500ml가 기본세트입니다.

 

호일을 열면 순살 레드마블치킨이 숯불 향이 가득한 레드소스에 마블크림의 환상 마블링!

한눈에 봐도 정말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치킨을 숯불에 구워서 마든건 아닌데 숯불 향 레드소스라는 게 그냥 홍보용 문구인 줄 알았는데 정말 숯불 향이 나더군요.

 

이제 시식을 해볼까요?

처음 한 두 조각 먹었을 때는 그리 매운 줄 몰랐는데 자꾸 먹다 보니 점점 매운맛이 올라 오더군요.

매운맛을 맥주로 달래며 매콤하면서 부드러운 맛이 자꾸 손이 가게 하더라고요.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에게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아요.

저는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 편이라 나쁘지 않았지만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아마도 레드마블치킨 먹는 게 힘드실 것 같아요. 매운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중독성 있는 매운맛이라 좋아하시라 생각됩니다.

 

오랜만에 네네치킨에서 배달한 순살 레드마블치킨을 안주삼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