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머슬마니아 4대 여신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 맥스큐 표지 낙점

by DY매거진 2017. 10. 26.
반응형

머슬마니아 4대 여신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 맥스큐 표지 낙점

머슬마니아 4대 여신 김사아, 안인선, 이위진, 윤혜주

 

지난 9월에 머슬마니아 대회 하반기 '머슬 여신' 4인방 김시아, 안인선,이휘진, 윤혜주가 헬스 남성지 '맥스큐' 12월호 커버걸로 낙점됐다. 이들른 10월 27일 보디프로필 전문 스튜디오인 지소울 스튜디오에서 '맥스큐' 12월호 표지, 화보촬영을 진행해 화제다. 되었다.

 

머슬마니아 4인방머슬마니아 4대 여신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 맥스큐 표지 낙점 

 

운동으로 꽃피운 여신  '플라워 인 마이 라이프(Flower in My Life)' 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 촬영에서 김시아, 안인선, 이휘진, 윤혜주는 피트니스와 비키니 두가지 테마를 완벽하게 소화해 머슬마니아 여신다운 명품 몸매를 뽐냈다는 후문이다.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김시아는 절정의 아름다움을 간직한 '로즈걸'로 분했으며, 미즈비키니 툴 부문 1위를 수상한 인안선은 순수한 열정의 아이콘인 '칼라걸'로서 아름다움의 절정을 뿜냈다. 도한 커머셜모델 그랑프리 이휘진은 거강한 보디라인을 상징하는 '썬플라워걸',미즈비키니 툴 2위에 빛나는 윤혜주는 '튤립걸'로 시크하고 매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맥스큐 관계자는 '이번 화보 촬영은 머슬마니아를 대표하는 여신 4인방의 먀력을 최대한 끌어내려고 노력했다'며라며, 이들의 '핫'한 표지와 화보에 많은 기대와 성원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맥스큐'는 전국 중대형 서점과 헬스클럽에서 만날 수 있으며, 정기구독 시 최대 50% 할린 혜택과 국민 헬스보충제 머슬쉐이크(9만원 상당)을 선물로 증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