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맥스큐' 7주년 커버걸 김지민, 명품 실루엣 화보 B컷 공개

by DY매거진 2017. 10. 20.
반응형

'맥스큐' 7주년 커버걸 김지민, 명품 실루엣 화보 B컷 공개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김지민 화보

 

머슬마니아 미즈비키니 그랑프리 김지민'맥스큐' 7주년 커버걸 김지민, 명품 실루엣 화보 B컷 공개

 

남성 헬스잡지 '맥스큐' 7주년 기념호인 10월호 커버걸 김지민의 화보 B컷이 공개됐다. 지난 4월에 열린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챔피어십'에서 그랑프리를 수상한 김지민은 이번에 공개된 화보를 통해 대세 '머슬퀀'임을 입증하듯 명품 실루엣 몸매를 과시해 화제다.

 

특히 꾸준한 운동을 통해 균형잡힌 몸매와 터질듯한 볼륨감으로 여신 자태를 뽐내며 유승옥, 레이양, 낸시랭, 최설화, 이연화의 뒤를 잇는 데서 '머슬퀀'으로 자재매김했다.

 

 

맥스큐 관계자는 '찬간 7주년을 맞이하여 10월호 화보는 판도라의 상자를 콘셉트로 커버걸 김지민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데 주력했다'면서 앞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김지민의 다양한 미공개컷과 B컷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라 했다.

 

 

한편 창간 7주년을 맞은 '맥스큐' 10월호는 서점과 온라인 서점에서 절찬리에 팜매중미며 국방부 정기간행물로 선정돼 국군 장병들에게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창간 7주년을 기념해 9월 27일 ~10월 26일까지 최대 73% 할인 혜택과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맥스큐 사이트에서 진행중인 뷰티바디 쿤테스트에 참가하면 추첨을 퉁해 10만원 상당의 나멍 뷰티팩을 무료로 증정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