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이혜리x이준영 MBC드라마 '일당백집사' 등장인물-몇부작

by DY매거진 2022. 6. 21.
반응형

MBC드라마 '일당백집사' 이혜리, 이준영
▲ MBC드라마 '일당백집사' 이혜리x이준영 등장인물-몇부작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기본정보

제목 : 일당백집사
장르 : 드라마
방송날자 : 2022년 10월~ 예정
방송불량 : 70분
방송횟수 : 16부작
출연자 : 이준영, 이혜리 외~
스트리밍 : wavve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제작정보

기획 : 김호준
제작사 : 아이월미디어
제작자 : 김종식, 김남희
연출 : 심소연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부잣집 아들' 공동연출, MBC 월화 미니시리즈 '웰컴2라이프' 공동연출, MBC 수목 4부작 단막극 '목표가 생겼다' 연출 등 연출 )
각본 : 이선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 선데이' 공동집필, tvN 화요주간 드라마 '응답하라 1997' 공동집필, tvN 금토 미니시리즈 '응답하라 1994' 공동집필, tvN 금토 미니시리즈 '응답하라 1988' 공동집필, MBC 월화 미니시리즈 '20세기 소년소녀'등 집필)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드라마 소개

일(한 건)당 백 원으로 시작하는 심부름을 대신해주는 남자 김집사와 죽은 이의 소원을 들어주는 장례지도사 백동주가 생활 심부름업체 '일당백'을 운영하며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등장인물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신혜리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신혜리1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신혜리2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신혜리3

✔️이혜리 : 백동주 역

반짝이고 청량하고, 이른 봄 여린 순 같지만 누구보다도 굳세고 강한 인물. '맹탕'으로 보이지만, 영 맹탕은 아니고, 여덟 살 때부터 탁구를 했던 악바리 깡순이다. 장례지도사가 된 이후에는 자신에게 기묘한 능력이 있다는 것을 알았다. 죽은 사람과 대화할 수 있다는 것. 그녀 손의 온기가 고인의 얼굴에 닿는 순간, 스위치가 켜지듯 섬광이 번쩍하고 찌릿한 신호와 함께 고인은 잠시 생기를 찾고 그녀에게 말을 건다. 동주는 고인의 마지막 부탁을 성실히 들어준다.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준영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준영1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준영2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준영3

✔️이준영 : 김집사 역

생활심부름 서비스 '일당백'의 유일무이한 직원 김집사를 맡는다. 눈이 가는 남자 김집사는 선한 눈동자로 선한가 하다가도 그 안에는 호랑이 같은 게 담겼고, 허허실실 만만한 놈인가 싶다가도 중요한 순간에는 옹골지다. 어쨌든 '일당백'의 유일무이 에이스. 고객의 의뢰로 만나게 된 백동주라는 여자와는 세 번의 만남 만에 감당 못할 비밀까지 알게 되는 등 자꾸만 엮이게 된다.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규한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규한1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규한2
MBC 드라마 '일당백집사' - 이규한3

✔️이규한 : 빈센트 역

김집사의 막내 외삼촌으로 집안의 골치 덩어리다. 그러던 중 일당 백원부터 시작한다는 생활 심부름 서비스 업체 '일당백'을 냈고 조카이자 유일한 에이스 직원 김집사와 함께 사업체를 운영하는 인물이다.

 

'일당백집사'는 죽은 사람과 대화할 수 있는 장례지도사 백동주(이혜리)와 '일당백'의 직원 김집사(이준영)가 고인의 의뢰로 엮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