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tvN 수목드라마 이브, 서예지 복귀작+등장인물 소개

by DY매거진 2022. 3. 28.
반응형

드라마 이브

📌 tvN 수목드라마 '이브' - ✔️기본정보

제목 : 이브
장르 : 멜로, 복수극
방송기간 : 2022년 상반기 예정
방송시간 : 수, 목 / 오후 10:30~
출연 : 서예지, 박병은, 유선, 이상업 外~
시청등급 : 15세 이상가~
스트리밍 : TVING


📌 tvN 수목드라마 '이브' - ✔️제작정보

제작사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채널 : tvN
기획 :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 백창주
연출 : 박봉섭
극본 : 윤영미 (착한마녀전, 미녀의 탄생, 태양의 신부 등 집필.)


📌 tvN 수목드라마 '이브' - ✔️소개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은 재벌의 2조원 이혼 소송의 내막을 다루는 치정 멜로드라마

 

 

📌 tvN 수목드라마 '이브' - ✔️주요 등장인물

✔️이라엘(서예지)
이라엘은 천재 아버지와 아름다운 어머니 사이에서 불행한 가정사를 겪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인물로 탈바꿈하는 캐릭터다.

 

✔️강윤겸(박병은)
재계 1위 그룹 최고 경영자이다. 철저한 자기 관리로 단 한 번의 스캔들 없이 가정과 일에만 충실해온 남자지만, 이라엘을 만난 후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인물이다.

 

✔️한소라(유선)
재벌가 회장의 딸이자 실세이다. 경제 권력을 누리며 남 부럽지 않게 살아왔지만, 결혼 후 결벽증을 보이며 젊음과 자신의 선택에 집착하는 캐릭터이다.

 

✔️서은평(이상엽)
인권변호사, 최연소 국회의원. 보육원 출신의 수재로, 죄 없는 이라엘의 가족이 짓밟히는 것을 보면서 막강한 힘을 가진 절대 권력자가 되기로 결심한 인물이다.

 

2022년 상반기에 살인자의 쇼핑목록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수목 드라마 '이브'는 서예지의 사이코지만 괜찮아 이후 2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이다. 박병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주연을 맡았다.

 

카카오뷰

 

📌 서예지 ✔️이웃과 주차시비 구설수
네티즌 A씨는 지난해 5월 한 카페에 서예지 부모와 같은 빌라에 산다며 주차 갈등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서예지 부모가 공용 계단에 반려견 울타리를 설치해 이웃 주민들과 갈등을 빚었다"며 "이 과정에서 서예지 부친이 신체를 민 적도 있다. 서예지가 일주일에 세 번꼴로 부모님 집에 찾아오는데, 주차를 아무렇게 해 이웃들에게 피해를 끼쳤다. 4년 동안 고통을 받았다고 주장했습니다.

📌 서예지 ✔️전 남친 김정현 논란
2021년 4월 12일 배우 김정현이 MBC 드라마 시간에서 하차한 이유가 서예지 때문이라고 디스패치가 보도하면서 논란이 되었다. 디스패치 측의 보도에 따르면 당초 서현에 대한 무례한 태도와 건강 문제로 인한 드라마 하차로 논란이 된 김정현의 언동은 당시 연인 관계였던 서예지가 사주한 결과물이었다는 것이다. 기사와 함께 공개된 카톡에서 서예지는 김정현에게 여배우와의 애정신과 스킨십을 다 빼고 대본을 수정하라고 반복해서 지시를 내리고 스태프들에게도 인사를 하지 말라거나 최대한 딱딱하게 대하라는 등 강압적인 태도를 보였다. 또한 수시로 촬영장 현장이 담긴 영상 및 음성을 녹화해 자신에게 보낼 것을 요구했다고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