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블랙: 악마를 보았다, 범죄자의 심리를 추적하는 범죄다큐스릴러

by DY매거진 2022. 2. 21.
반응형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블랙: 악마를 보았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블랙: 악마를 보았다' - 기본정보
제목 : 블랙: 악마를 보았다
장르 : 범죄 다큐 스릴러
방송 날자 : 2월 23일 수요일
방송 시간 : 오후 10:50분
출연자 : 장진, 권일용, 최귀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블랙: 악마를 보았다' - 프로그램 소개

"과연 거울 속의 그놈은 누구이며
살인을 하면서도 울고 다녔던 나는 누구인지...
긴 시간 동안 부단히 도 저의 내면과 실랑 이해 봤지만
결국 매번 그놈에게 지고 말았고 또다시 저는 살인을 하고 있더군요..."

악인들의 편지를 통해 그들의 내밀한 이야기를 듣는다.
대한민국을 충격과 공포로 몰아넣은 희대의 범죄자들,
그들은 과연 무슨 말을 할까?
냉철한 시각으로 그들의 이야기를 분석해 추악한 민낯을 밝힌다.

인간은 어디까지 잔인해질 수 있을까?
무엇이 인간을 악마로 만들었을까?
영화와 소설을 뛰어넘는 잔인한 현실을 들여다보고
범죄자의 심리를 밀착 탐구하는 범죄 심리 공방전
BLACK 악마를 보았다.

 

채널A 예능 프로그램 '블랙: 악마를 보았다' - 출연자 소개

장진 : 영화감독, 시나리오 작가, 극작가, 연극연출가
흉악하고 어두운 세상을 색다른 감각과 시선으로 엮어내는 스토리텔러!
사건의 이면과 인물의 심리를 이야기로 재해석한다.

권일용 형사 출신 경찰이자, 국내 1호 프로파일러
무의식 중에 남겨진 혼적도 놓치지 않는 대한민국 1호, 최고의 프로파일러!
범죄자 천여 명을 프로파일링 한 경험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범죄자를 낱낱이 분석한다.

최귀화 : 배우,  연극배우로 데뷔
선과 악을 넘나드는 씬스틸러!
소시민을 물론 경찰과 악당 모두 완벽 소화하는 명품 배우!
영화를 뛰어넘는 사전 속 인물들의 심리와 감정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티저] 악마를 보았다! [블랙: 악마를 보았다

[티저] 딸에게 다정한 아빠의 소름 돋는 반전 [블랙: 악마를 보았다]

극악무도한 범죄를 저지르고 사회로부터 격리된 범죄자의 비뚤어진 내면을 추적하는 범죄 다큐 스릴러 ‘블랙: 악마를 보았다’는 오는 23일 수요일 밤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