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SBS 새 월화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등장인물+몇부작+출연자+주요인물소개

by DY매거진 2022. 1. 8.
반응형

SBS 월화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 기본 정보

SBS 월화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 기본 정보
제목 : 어게인 마이 라이프
장르 : 회귀, 복수, 법정, 현대 판타지, 액션
방송시간 : 월, 화 / 오후 10:00~
방송 기간 : 2022년 상반기(예정)~
몇 부작 : 16부작
채널 : SBS
출연 : 이준기, 이경영, 김지은 外~
시청등급 : 15세 이상~
스트리밍 : wavve

SBS 월화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 제작 정보
제작 : 크로스픽쳐스
기획 : 홍창기(기분 좋은 날, 딴따라 등을 연출, 원 더 우먼, 홍천기를 기획)
연출 : 한철수(우아한 가, 9회말 2아웃 등을 연출)
극본 : 제이, 김율
원작 : 이해날의 웹소설 '어게인 마이 라이프'

SBS 월화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 소개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

 

 

SBS 월화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 주요 등장인물

김희우(이준기)
고등학교 꼴찌에서 삼수 끝에 한국대학교 법학과에 입학.
입대 후 격투기 선수로 생활하다가 사법 고시에 합격한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지닌 인물. 정치인 조태섭의 비리를 조사하던 중 억울한 죽음을 당하지만, 저승사자의 도움으로 과거로 회귀하여 다시 한번 생의 기회를 얻는다.

 

조태섭(이경영)
대담한 면모와 수완을 겸비한 정치인. 
젊은 시절에는 운동권에 몸담았으며, 이후 노선을 바꿔 여권에서도 주목받는 중진으로 성공한다. 국민에게 추앙받는 정계의 거물이나, 실상은 자신의 행보에 방해가 되는 요소를 가차 없이 제거하는 냉혹한 인물.

 

김희아(김지은)
천하그룹의 막내딸이자 천하경제연구소 소장.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았으며, 해박한 지식, 타고난 배짱, 용모까지 모두 갖춘 재원. 가족들에게 불어 닥칠 피바람을 막기 위해 김희우와 손을 잡는다.

 

SBS 월화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 주변 인물

한지현(차주영)
조태섭의 수행 비서이자 김희우에게 두 번째 기회를 주는 저승사자.

 

 

이민수(정상훈)
김희우의 법학과 선배이자 친구. 문·이과 예체능을 석권한 천재 검사. 의대에서 음대로 갔다가 뭔가 자기에게 안 맞다고 여겨 나와 법학과로 오게 된 케이스다.

 

박상만(미정)
한국대학교 경제학과 수석. 김희우에게 도움을 받고 고용관계이자 조력자가 된다.

 

김한미(김재경)
차기 검찰총장으로 유력한 김석훈 검사의 혼외자. 학창 시절의 방황을 딛고 당당히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며, 기자가 되어 김희우를 조력하게 된다.

 

김규리(홍비라)
김희우의 고교 동창. 대학도 김희우와 같이 한국대 법대에 진학했으며, 사법고시도 앞서거니 뒷서거니 합격해, 희우의 연수원 선배가 되었다. 검찰청 내에서 알게 모르게 김희우의 우군이 되어주는 인물.

 

우용수(이순재)
부동산 경매업계 거물. 큰

돈 벌었지만, 가족 없이 홀로 살고 있다. 자식처럼 찾아와 부동산을 물어보는 김희우에게, 경매에 대한 기초부터 차근차근 알려주며, 업계 일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배역 ?(유동근)

 

김찬성(박철민)
김희우의 아버지. 회귀 전에는 조태섭의 아들이 낸 교통사고로 사망하나 김희우가 회귀해 사고를 막았기 때문에 목숨을 건진다.

 

미옥(김희정)
김희우의 어머니.회귀전에는 조태섭의 아들이 낸 교통사고로 사망하나 김희우가 회귀해 사고를 막았기 때문에 목숨을 건진다.

 

강민석(이재우)
KMS 로펌 대표 변호사.여동생이 희우네 고등학교 선생님으로 일하고 있다.

 

구승혁(미정)
검사. 좁쌀영감 같지만, 법조인으로서 초심을 잃지 않은 인물. 회귀 전에는 무리하게 거물을 수사하다 일찍 사망했다. 하지만 김희우가 구승혁이 사망하는 사건을 막은 덕분에 목숨을 건진다.

전석규(미정)
강원도로 좌천된 검사. 우직한 성품과 정확한 상황판단으로 김희우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 준다.

황진용(미정)
국회의원. 조태섭의 정치적 라이벌. 젊은 시절에는 조태섭과 학생운동을 한 적도 있는 듯하다. 변신을 거듭한 조태섭과 달리, 젊은 시절에 추구하던 대의를 여전히 마음 한켠에 두고 있다. 조태섭의 치밀한 심계를 감당할 수 있는 지혜와 수완을 갖췄지만, 조태섭이 점점 독한 수를 두게 되면서, 정치적 위기에 몰리게 된다.

김석훈(미정)
중앙지검장으로, 조태섭의 오른팔이다.

 

배역 미정(김진우)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 '인생 리셋 열혈 검사' 변신··· 화끈한 '절대악 응징기' 서막

인생 리셋. 이준기의 복수가 시작된다 ‘어게인마이라이프’ 2022년 첫방송

2022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SBS 월화 드라마. 이해날 작가의 장편 소설 '어게인 마이 라이프' 를 원작으로 한다. 웹툰으로도 만들어졌다. 연재처는 카카오페이지이며, 카카오웹툰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