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등장인물+몇부작+불가살 후속 드라마

by DY매거진 2022. 1. 5.
반응형

tvN 토일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tvN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 기본정보
제목 : 스물다섯 스물하나
장르 : 청춘, 로맨틱 코미디
몇 부작 :  미정
편성 : tvN 2022.02.12. ~ (토, 일) 오후 09:00~ 예정
출연 : 김태리, 남주혁, 보나, 최현욱, 이주명 外~
스트리밍 : 넷플릭스, TVING

tvN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 제작 정보
제작사 : 화앤담픽쳐스
연출 : 정지현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너는 나의 봄 연출, 미스터 션샤인, 더 킹 : 영원의 군주 등 공동연출) / 극본 : 권도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집필)

tvN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 소개
1998년, 세상이 통째로 흔들리듯 불안하던 해에 스물둘과 열여덟이 만나 서로의 이름을 처음 불렀고 스물셋과 열아홉이 돼 서로에게 상처를 냈다. 스물넷과 스물이 된 해에는 의지했고 스물다섯과 스물하나가 됐을 때 비로소 사랑을 하는 내용. (2022년 2월 12일부터 '불가살'의 후속으로 방영 예정인 tvN 토일 드라마.)

 

 

tvN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 주요 등장인물

나희도(김태리)
고등학교 펜싱부에서 국가대표.

펜싱 신동에서 4000만의 안티가 되는 금메달리스트이다. 에너지와 패기 넘치는 성격으로, 목표를 향해 굳건하게 달려가는 인물이다. IMF 사태로 부유한 집안 도련님에서 가장이 된 한 남자와 엮이면서 사랑과 우정, 꿈을 고민한다.

 

백이진(남주혁)
UBS 스포츠 기자.

스물셋에 방송국 기자가 된 인물로 잠복 취재할 땐 화장품 외판원이 됐다가 경호원이 되기도 하고 아시안게임이 열려 스포츠 기자도 된다. 아시안게임 펜싱 도중 금메달리스트 나희도를 만난다.

 

고유림(보나)
최연소 펜싱 금메달리스트.

카리스마 넘치는 펜싱 선수지만 펜싱복을 벗으면 천상 귀요미인 사랑스러운 외유내강형 인물이다. 언론에서 만든 나희도와 라이벌 구도지만 실제 사이가 안 좋지 않으며 올림픽 금메달을 목표로 한다.

 

 

문지웅(최현욱)
태양고 5인방 중 한 명이자 싸이월드의 투멤남이 목표, 

일진이라 주장하지만 딱히 뭘 하지 않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그 시절 인플루언서이다. 개성과 스타일이 남다른 패셔니스타로 자신만의 예술세계를 주장하는 엉뚱함을 지녔다.

 

지승완(이주명)
전교 1등이면서 반장인, 

그러나 가슴속엔 반항심으로 가득 찬 잔다르크이다. 고등학교 방송부로 이 시대와 사회, 학교와 개인의 삶에 대해 청취자들과 열정적으로 고민을 나누는 해적방송 DJ로 활약한다.

 

tvN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 주변 인물

이진 모(김영선)
이진의 엄마.

 

배역?(김혜은)

 

 

tvN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

김태리 x남주혁 청량하고도 뜨거운, 다섯 청춘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2/12 [토] 첫 방송

김태리 X남주혁 '스물다섯, 스물하나' 가상 티저

tvN 새 토일 드라마 ‘스물다섯 스물하나’는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에서 극강 공감을 불러일으킨 감성 필력의 권도은 작가와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더 킹-영원의 군주’, ‘너는 나의 봄’을 통해 감각적인 연출로 각광받은 정지현 감독이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이후 다시 의기투합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불가살’ 후속으로 오는 2022년 2월 12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