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너와 나의 경찰수업, 등장인물 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몇부작 스트리밍

by DY매거진 2021. 11. 2.
반응형

기본정보

드라마 : 너와 나의 경찰수업

장르 : 청춘물

방송 기간 : 2022년 상방기

몇 부작 :?

제작 : studio new (스튜디오 앤 뉴)

제작진 : 제작 김우택, 장경익 / 연출 김병수 / 구본 이하나

출연 : 강다니엘, 채수빈, 박유나, 이신영, 민도희, 김우석 外..

독점 스트리밍 : Disney

시청 등급 : 미정

소개 : 경찰대학을 무대로 청춘들의 꿈과 사랑, 도전과 패기를 담은 청춘 성장 캠퍼스 드라마다. 디즈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한국 오리지널 드라마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22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연출 김병수, 극본 이하나, 제작 스튜디오 앤 뉴)은 경찰대학을 배경으로 우리가 응원하고 싶은 청춘들의 사랑과 도전을 담은 청춘 성정 드라마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누구보다 빛나는 스무 살 청춘, 경찰대학교를 발칵 뒤집어 놓을 경찰 꿈나무들의 패기 넘치는 출사표가 유쾌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 등장인물

강다니엘 - 위승현 역  / 채수빈 - 고은강 역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만남에 기대가 뜨겁다.

연기자로 첫발을 내딛는 강다니엘은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정의감에 두뇌까지 겸비한 '위승현'역을 맡았다.

엘리트 경찰의 탄탄대로를 달리나 싶었지만, '트러블메이커' 고은강(채수빈 분)과 사사건건 엮이면서 그의 캠퍼스 라이프는 예상치 못한 이상기류를 타게 된다. 

솔로 아티스트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강다니엘. 그의 데뷔작이자 첫 주연작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 만나볼 색다른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박성준 - 유대일 역 / 박유나 - 기한나 역

박유나는 극 중 과 톱을 놓치지 않는 악바리, 경찰대 신입생 '기한나'역으로 분한다. 박유나는 개인주의 성향을 가진 기하나로 자연스럽게 녹아들어, 단체 생활을 중요시하는 경찰대학에서 다름 학생들과의 잦은 대립으로 극의 긴장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민도희 - 우주영 역

김우석 - 서범수 역

천영민 - 신아리 역

김상호 - 차유곤 역

손창민 - 위기용 역

이문식 - 고양철 역

서이숙 - 김순영 역

정영주 - 이희숙 역

지수원 - 오숙자 역

 

대한민국에서 가장 보수적이고 가장 폐쇄적인 캠퍼스인 경찰대학교에 입학한 新종족 2000년생들의 유쾌한 생존투쟁기라고 한다. 강다니엘은 극 중 경찰대학 수석 입학생이자 경기도 동부 경찰청장 아들 위승현을 연기한다. 곱상한 외모, 이지적인 분위기와 달리 그 누구보다 남자답고 의리 있다. 롤모델인 아버지가 걸어온 길을 그대로 가고 싶어서 재수 끝에 경찰대 수석 합격하고 아버지처럼 경찰 간부의 길로 탄탄대로 나아가기만 하면 된다. 싶었는데 '고은강'이라는 여자와 역이게 되면서 예상치 못한 기루를 타게 된다.

디즈니 플러스 코리아의 디즈니+ 론칭 홍보 영상을 통해 위승현과 고은강의 제복이 공개되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  - 비하인드 공개

 

강다니엘·채수빈→ 연기에 완벽한 커플 → '너와 나의 경찰학교'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다니엘은 어린 시절의 꿈을 이뤘습니다.

 

#너와나의경찰수업 강다니엘's 디즈니+ 모먼트 | 디즈니+

 

너와나의경찰수업 채수빈's 디즈니+ 모먼트 | 디즈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