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ARC 005 공식 결과

by DY매거진 2021. 6. 13.
반응형

대한민국, 아시아를 넘어 세계 최고 MMA 단체를 꿈꾸는 ROAD FC와 아프리카 TV가 함께 개최하는 ARC 005 대회가 06월 12일 토요일 오후 7시 아프리카 콜로세움(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240 호텔롯데 롯데월드 지하)에서 열렸다.

주목할 포인트노는
[-60kg 계약 체중 이정현 VS 조민수]
2020년 ARC 001로 데뷔해 현재까지 3연승을 달리고 있는 이정현과 연승을 저지하기 위해 나선 조민수의 계약 체중 매치

[무제한급 허재혁 VS 류기훈]
무제한급의 파워 넘치는 대결이 시작된다! 싱어송 파이터 허재혁과 입식 격투기 출신의 타격과 류기훈의 한판 승부

[유도 스페셜 매치 배동현 VS 거제폭격기]
아프리카 TV에 특화된 BJ 거제 폭격기가 처음으로 케이지에 오른다. 유도 스페셜 매치로 축구 선수 출신의 배동현과 대결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  ARC 005 공식 결과  ◀

 

제 1경기 고동혁 VS 김진국

고동혁 심판 전원 일치 3대0 판정승

 

제 2경기 백현주 VS 김유정

김유정 심판 전원 일치 3대0 판정승

 

제 3경기 윤태영 VS 한상권

윤태영 1라운드 45초 길로틴 초크로 인한 서브미션 승리

 

제 4경기 최지운 VS 장경빈

닥터 스탑에 의한 경기 종료로 최지운 승리

 

제 5경기 김현우 VS 지영민

김현우 심판 전원 일치 3대0 판정승

 

제 6경기 배동현 VS 김영환 (거제폭격기) 스페셜 유도 매치

김영환 3분 33초 한판승

 

제 7경기 허재혁 VS 류기훈

1라운드 1분 39초 펀치에 의한 TKO로 류기훈 승리

 

제 8경기 이정현 VS 조민수

이정현 심판 전원 일치 3대0 판정승

이정현은 “이번 앨범을 위해 정말 많은 노력을 했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앨범 작업도 계속 해왔다. 등장음악이 City Life라는 곡인데, 격투기에 관한 내용도 넣고, 내 인생에 관한 이야기를 담았다. 노력해서 많은 소중한 앨범이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들어주셨으면 좋겠다. 운동을 열심히 해서 경기도 자신이 있다. 좋은 경기력 보여주고 승리로 응원해주시는 분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정현의 앨범은 12일 오후 6시에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었으며, 오후 7시에 출전하는 ARC 005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됩다.


7월 3일 격투기 데뷔 ‘영화배우’ 금광산, 윤형빈과 스파링 최초 공개…윤형빈도 격투기 복귀 준비 야쿠자 출신 파이터와 대결하는 ‘영화배우’ 금광산과 ‘개그맨’ 윤형빈의 스파링이 공개됐다.

지난 9일 아프리카TV, 유튜브 등 ROAD FC 공식 온라인 채널에 킴앤정TV 영상이 업로드 됐다. 해당 영상은 금광산과 윤형빈의 스파링 대결 영상으로 시합 전 훈련하는 모습이 담겼다.

윤형빈은 생활 체육 복싱 대회에 출전, 로드FC 김대환 대표와 금광산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금광산도 7월 3일 로드FC 대회 출전을 앞두고 함께 훈련할 목적으로 윤형빈과 만나 가볍게 스파링을 진행했다.

영상에서 금광산은 날렵한 움직임을 보였다. 윤형빈에게 펀치를 연이어 꽂아 큰 덩치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줬다. 윤형빈이 당황할 정도로 꽤 많은 펀치가 성공됐다.

스파링이 끝난 뒤 윤형빈은 “인터뷰 때문에 만나서 (금광산) 형님의 펀치를 미트로 받은 적이 있다. 그때도 파워가 세다고 생각했다. ‘근데 그게 과연 시합에서 나올까?’ 생각했는데, 함께 스파링까지 해본 결과 시합 때도 나오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금광산의 펀치를 인정했다.

윤형빈은 격투기 복귀전에 관한 이야기도 전했다. 지난 2014년 윤형빈은 로드FC 대회에 출전해 일본 선수를 쓰러뜨리고 승리한 경험이 있다.

윤형빈은 “나는 모든 움직임이 로드FC 시합을 준비하는 과정이다. 목표가 있어야 운동을 하니까 생활체육 복싱대회부터 나가는 거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은퇴전 기대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윤형빈의 은퇴전 소식에 김대환 대표가 “은퇴전? 누구 마음대로? 나는 못 보낸다. 들어올 때는 마음대로 들어와도 나갈 때는 마음대로 못 나간다”고 말하자 윤형빈은 “메이웨더가 보니까 은퇴했다가 번복했다를 잘하더라.”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한편 7월 3일 개최되는 로드몰 ROAD FC 058은 오후 4시부터 창원체육관에서 열리며, SPOTV에서 중계될 예정이다.

 

[로드몰 ROAD FC 058 2부 / 7월 3일 오후 6시 SPOTV 중계

[-84kg 미들급 타이틀 매치 황인수 VS 오일학]
[무제한급 스페셜 매치 김재훈 VS 금광산]
[-84kg 미들급 최원준 VS 임동환]
[-65.5kg 페더급 박해진 VS 오두석]
[-70kg 라이트급 박시원 VS 김태성]


[로드몰 ROAD FC 058 1부 / 7월 3일 오후 4시 SPOTV 중계]

[-61.5kg 밴텀급 양지용 VS 이정현]
[-65.5kg 페더급 이성수 VS 박진]
[-60kg 계약체중 김영한 VS 최 세르게이]
[-57kg 플라이급 서동수 VS 김우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