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배우 박세미진아림, '패션 매거진 화보 공개'

by DY매거진 2021. 4. 2.
반응형

배우 박세미진아림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방송연예인 배우 박세미 진아림이 패션 매거진 '박진클래스' 브랜드와 임선일 대표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남성팬들과 박세미 팬페이지 6만 팬들 뿐만 아니라 수많은 누리꾼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연예인 박세미(진아림)는 해외와 한국에서 모델, 드라마, 영화 활동으로 바쁘게 활동하고 있으며 어느 곳에서 나 수준급 실력을 인정받은 완벽한 인형 같은 비주얼로 유명 얼짱 출신답게 월등한 몸매가 돋보이는 f컵 보디라인 롱다리에서 섹시함과 청순함 도도한 귀여운 외모에 공개된 화보에서 박세미는 레이스 장식의 흰색 뷔스티에와 샤 소재가 돋보이는 맥시스커트를 입고 여신 자태를 뽐냈으며, 긴 머리카락에 부스스한 웨이브를 넣고 몽환적인 섹시미를 더해 믿기지 않을 정도의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촬영 스태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배우 박세미진아림1

 

방송인 배우 박세미(진아림)가 8등신 라인에 f컵 보디라인과 샤 스커트와 화이트 래시가드로 완벽한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과시하며 폭발 적인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세미(진아림)는 최근 진행된 패션 매거진 화보 촬영에서 몽환적인 눈빛과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감각적으로 소화했으며 공개된 화보 속에서 하의실종 느낌의 여성스러운 샤 스커트를 입고 여신 분위기를 뽐냈다. 또한, 박세미(진아림)는 긴 머리를 휘날리며 청순한 매력과 몸매를 부각하는 섹시함을 드러내 놀라움을 자아 냈다.

 

 

배우 박세미진아림2

 

특히, 그는 핑크색 샤 소재의 스커트가 만들어낸 사랑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유명 얼짱 출신답게 인형 같은  외모에 귀엽고 섹시한 보디라인으로 완벽한 몸매를 선보여 화보를 진행해 프로페셔널한 포즈로 주위 스태프들의 극찬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방송인 배우 진아림은 요가로 몸매를 가꾸고 있으며, 박진클래스 ceo대표자로서 와 공인으로서의 다양한 매력으로 몸매가 드러나는 각선미까지 월등한 몸매로 남성 여성 6만 팬클럽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영화 광고 드라마 모델 활동으로 바쁘게 보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