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명승사자 명현만, 인스크루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전속 계약 체결

by DY매거진 2021. 2. 23.
반응형

AFC 헤비급 "명승사자 명현만"

AFC 헤비급의 "명승사자 명현만", 인스크루 미디어 크리에이터로 전속 계약 체결

 

주식회사 인스크루 홀딩스 자회사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및 유튜브 광고 대행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인스크루 미디어 (이종현 대표)는 AFC(엔젤스 파이팅 챔피언십) 헤비급 최강자 "명승사자 명현만(37)" 선수를 소속 크리에디터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명현만"은 체육관 운영 중 여유시간을 활용하여 유튜브를 시작해 헤비급 챔피언임에도 불구하고 귀엽고 어뚱 한 행동으로 시청자들에게 호감을 사 약 1년여간의 솔직하고 재미있는 영상들을 올리며 지금은 13.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AFC 헤비급의 "명승사자 명현만"

주식회사 인스크루 미디어 (이 종현 대표)는 "명현만 선수의 크리에이티브 한 모습에 반해 전속 크리에이터를 제안했다. 명현만 선수는 지금은 입식격투기 헤비급 최강자이지만 나아가 방송 활동을 할 수 있을 정도의 헤비급 엔터테이너이다. 명현만 선수가 어떤 길을 가게 될진 본인의 선택에 달렸지만 명현만 선수의 팬으로서 그의 미래를 위해 투자하겠다."라고 전했다.

 

명현만 선수는 "유튜브를 시작하며 공인으로 서의 중요함에 대해 알게 됐다. 그동안 모든 행동을 혼자 판단했었는데 그로 인해 부끄러운 상황도 많이 생겼다. 더 좋은 모습을 위해 나와 함께 판단하고 생각해 줄 업체를 찾던 중 AFC의 협력사인 "인스크루 미디어"와 만났고 이제는 팬분들께 선수로서도 크리에이터로서도 더 성장한 명현만을 보여주고 싶다."라고 전했다.

 

주식회사 인스크루 미디어는 명현만 외에도 유튜버 조섭(109만 명), 덕출 TV(53.4만 명)등 다수의 크리에이터를 영입하였으며 "총 690만" 구독자를 확보하였다. 

 

또한 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된 크리에이터 매니지먼트 기업으로 그 외에도 미디어 커머스, 콘텐츠 제작, 마케팅 등 해외 플랫품 사업까지 확정하여 기업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2021/02/15 - [DY-Sports 매거진] - 2021 AFC엔젤걸-서우희-한소울-유리안-킴다경

 

2021 AFC엔젤걸-서우희-한소울-유리안-킴다경

2021년 AFC15(엔젤스 파이팅 챔피언십)에서 새로운 얼굴의 엔젤걸들을 만난다. AFC1회부터 함께하며 AFC의 엔젤걸을 이끌어온 서우희를 주축으로 한소울, 유리안, 킴 다경이 합류한다. 서우희는 패션

dukyong15.tistory.com

 

유양래(더블지FC/로닌크루짐) VS 명현만(AFC)

한편 명현만 선수는 과거 입식의 최강자로 블리던 유양래 선수와의 매치가 확정되어 AFC헤비급 타이틀전에 도전한다. AFC15 대회는 오는 26일 오후 5시부터 STN스포츠, 엔젤파이팅 공식 유튜브, 네이버 스포츠 TV, 매매 킴 TV, 챠도로 TV에서 생중계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