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3월 개봉영화 소식, '자산어보', '고질라vs콩','중경삼림 리마스터링'

by DY매거진 2021. 2. 17.
반응형

60만 관객 돌파! 디지니 픽사의 애니메이션 '소울'이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160만 관객 돌파! 디즈니 픽사의 애니메이션 '소울'이 4주 연속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160만 관객을 돌파했다.

 

2위를 차지한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65만 관객을 동원했다. 이번 주는 김영광, 이선빈 주연의 '미션 파서블'이 개봉했다.

 

예매순위에서는 '소울'이 예매율 21.7%로 개봉 5주 차에도 예매순위 1위에 올랐다. 일본에서 역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애니메이션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은 예매울 19.4%로 2위를 차지했다. 김영광, 이선빈 주연의 코믹 액션 '미션 파서블'은 예매율 9.3%로 개봉 첫 주 3위에 올랐다.

 

한국판 러브 액츄얼리 '새해 전야'는 예매율 6.4%로 4위를 차지했고, 씨름 유망주와 앵커 지망생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더블패티'는 예매율 4.8%로 5위에 올랐다.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주연의 '세 자매'는 예매율 4.2%로 6위를 기록했다.

 

영화예매순위

순위

전주 순위

영화

예매율

개봉일

1

1

소울

21.66%

2021. 01. 27

2

2

극장판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19.39%

2021. 01. 27

3

NEW

미션 파서블

9.33%

2021. 02. 17

4

3

새해전야

6.38%

2021. 02. 10

5

NEW

더블패티

4.79%

2021. 02. 17

6

8

세자매

4.16%

2021. 01. 27

7

9

해피 투게더

3.24%

2021. 02. 04

8

4

해리포터와 불의 잔

3.14%

2021. 02. 10

9

7

드림빌더

2.22%

2021. 02. 10

10

NEW

비포 미드나잇

1.74%

2021. 02. 18


차주 개봉 영화 소식

 

다음 주는 전 세계가 자랑한 라이벌 콤비 '톰과 제리'가 개봉한다. '톰과 제리'는 고양이 '톰'과 생쥐 '제리'가 뉴욕을 발칵 뒤집는 역대급 소동을 그림 실사 애니메이션이다. 그 외 박하선 주연의 범죄 드라마 '고백'과 로버트 드니로, 우마 서먼 주연의 코믹 드라마 '워 위드 그랜파'가 개봉할 예정이다.


3월 개봉 영화 소식

 

자산어보> 3월 31일 개봉!

이준익 감독과 설경구, 변요한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자산어보>가 3월 31일 개봉을 확정하고, 포스터 2종을 공개했다.
[제공/배급: 메가박스 중앙㈜플러스엠 | 제작: ㈜씨네월드 | 감독: 이준익 | 출연: 설경구, 변요한, 이정은, 민도희, 차순배, 강기영 | 개봉: 2021년 3월 31일]

믿고 보는 감독과 배우의 만남 <자산어보>, 2021년 3월 31일 개봉!
바다의 생동감과 아름다운 흑백 미장센 담은 포스터 2종 공개!

 

자산어보

영화 <자산어보>는 흑산으로 유배된 후, 책 보다 바다가 궁금해진 학자 ‘정약전’과 바다를 벗어나 출셋길에 오르고 싶은 청년 어부 ‘창대’가 [자산어보]를 집필하며 벗이 되어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자산어보>는 <사도><동주><박열> 등의 작품으로 역사 속 인물을 새롭게 조명해온 시대극의 대가 이준익 감독의 열네 번째 작품이다. <자산어보>에서 이준익 감독은 조선시대의 학자 ‘정약전’을 조명한다. 

 

특히, ‘정약전’이 집필한 어류학서 [자산어보] 서문에 등장하는 ‘창대’와의 관계를 진정성 있게 담아내며 현시대의 관객들에게 깊은 공감과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영화 <자산어보>를 통해 설경구는 첫 사극 영화에 도전한다. 

 

그는 흑산도로 유배된 후 바다 생물에 눈을 뜬 학자 ‘정약전’으로 분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변요한은 흑산도를 벗어나기 위해 글공부를 하는 청년 어부 ‘창대’ 역을 맡았다. 변요한은 ‘정약전’을 만나 가치관의 변화를 겪는 ‘창대’의 입체적인 모습을 섬세한 감정연기로 표현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는 스스럼없이 함께 물질을 하는 ‘정약전’과 ‘창대’의 생동감 넘치는 모습과 아름다운 흑백 미장센으로 눈길을 끈다. “호기심 많은 학자와 어부 서로의 스승이 되다”라는 카피는 신분과 나이가 다른 두 사람이 서로 가진 지식을 나누며 만들어갈 특별한 관계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책을 들고 환하게 웃는 ‘창대’와 그의 옆에서 미소 짓는 ‘정약전’의 모습에서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설경구와 변요한의 새로운 표정과 매력이 드러날 뿐만 아니라, 조선시대 인물로 녹아든 그들의 완벽한 호흡을 엿볼 수 있어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한다.

깊은 울림을 전할 이준익 감독의 열네 번째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자산어보>는 오는 3월 31일 개봉 예정이다.


고질라 VS. 콩> 3월 25일 개봉!

 

‘고질라 VS. 콩’이 3월 25일 국내 개봉한다. 개봉 확정과 함께 두 전설의 충돌을 예고하는 1차 포스터와 예고편이 공개되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고질라 VS. 콩’은 마침내 격돌하게 된 지구 상에서 가장 강력한 두 전설적인 존재, 고질라와 콩의 사상 최강 빅매치를 그린 블록버스터이다. 

 

태양 아래 왕이 둘일 수 없듯 둘 중 하나는 반드시 죽는 처음이자 마지막 대결에 대해 초미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질라’, ‘콩: 스컬 아일랜드’, ‘고질라: 킹 오브 몬스터’로 연결되는 몬스터 버스의 마지막 작품이다.

 

고질라 VS. 콩

최근 ‘페이스 오프’ 속편의 감독으로 내정된 애덤 윈가드가 메가폰을 잡고, 이전 시리즈와 ‘블랙 위도우’, ‘토르: 라그나로크’의 각본가가 합류하고 ‘매드 맥스’, ‘데드풀’, ‘배트맨 대 슈퍼맨’ 등 대형 블록버스터에 숨결을 더한 세계적인 영화 음악가 정키 XL이 음악을 맡아 역동성을 더한다. 알렉산더 스카스가드, 말리 바비 브라운, 레베카 홀, 카일 첸들러, 오구리 슌, 에이사 곤살레스 등 세대를 대표하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들이 출연한다.

‘고질라 VS. 콩’은 2021년 첫 번째 초대 대작으로 영화 역사상 가장 거대하고 진화된 몬스터들의 대결이 그 어떤 시리즈보다 거대한 규모를 자랑한다. 특히 진화한 콩의 위엄 있는 모습은 영화의 최대 관전 포인트. 킹콩은 고질라와 맞설 정도로 몸집이 커졌고 액션의 속도는 빨라지고 지능적으로 활용하는 등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예고한다. 화면을 뚫고 나오는 두 괴수의 전투는 총공세를 펼치는 한편, 메카 고질라의 등장과 노 주키, 워 배트, 스컬 크롤러 등 신구 타이탄들이 대거 나올 것으로 예고되고 있어 전 세계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는 마침내 맞붙게 된 두 전설의 충돌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북돋는다. 예고편 역시 잠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거대한 스케일이 돋보인다. 고질라에 의해 무참히 부서지는 도시와 인간을 구원할 콩의 등장, 이어 육해공을 넘나드는 거대 몬스터들의 대결을 스크린에 재현한 실감 나는 CG와 VFX의 향연이 화려한 몬스터 버스의 끝판왕으로서의 면모를 고스란히 드러낸다.

2021년 첫 번째 초대형 블록버스터 ‘고질라 VS. 콩’은 3월 25일 개봉한다.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네 사람이 만들어낸 두 개의 로맨스

 

왕가위 감독 스타일의 정점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이 90년대 홍콩의 독보적인 분위기와 홍콩 영화계를 빛낸 배우들의 로맨스 앙상블을 엿볼 수 있는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한다.
[감독: 왕가위 | 출연: 임청하, 양조위, 왕페이, 금성무 | 수입: ㈜엔케이 콘텐츠 | 배급: ㈜디스테이션]

매진에 가까운 좌석판매율로 설 연휴 극장가 사로잡은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90년대 홍콩 독보적 분위기, 임청하 X 양조위 X 왕페이 X 금성무 독특한 로맨스
4K 리마스터링으로 재탄생한 레트로 무비! 보도스틸 12종 공개!

 

중경삼림 리마스터링

설 연휴 기획전 상영을 통해 44.2%(사회적 거리두기 이전 기준 88.4%)의 압도적인 기록으로 좌석판매율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이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은 1994년 홍콩에서 실연의 상처를 입은 경찰 223과 663, 새로운 시작을 앞둔 두 여자가 만들어낸 두 개의 독특한 로맨스로 왕가위 감독의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

공개된 보도스틸은 먼저 21세기에 재탄생한 레트로 무비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풍기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불안해서 매력적인 90년대 홍콩의 모습과 왕가위 감독 특유의 미장센이 어우러져 레트로 감성을 물씬 전하는 것. 

 

스틸 속 존재감을 뽐내는 배우들의 모습 또한 눈길을 끈다. 금색 가발과 선글라스, 트렌치코트로 하나의 아이콘이 된 임청하와 실연의 아픔에 잠긴 금성무, 단정한 제복을 입은 채 어딘가를 지긋이 바라보는 양조위, 자유로운 분위기의 왕페이까지 홍콩 영화계 빛나는 스타들의 모습은 다시 못 볼 환상적인 조합으로 팬들을 설레게 한다. 

 

또한 전혀 다른 색감과 분위기를 보여주는 두 커플의 모습은 4인 4색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로맨스 앙상블과 영화가 선사할 독특한 두 개의 사랑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사랑에 대한 왕가위 감독의 독특한 상상력과 홍콩을 빛낸 스타들의 앙상블이 담긴 보도스틸 12종을 공개한 <중경삼림 리마스터링>은 3월 4일 개봉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