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모모랜드 X 크로망스, ‘Wrap Me In Plastic’ 2월 5일 (금) 18시 발매 예정!!

by DY매거진 2021. 1. 30.
반응형

모모랜드X크로망스 ,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제공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가 EDM 프로듀서 크로망스(CHROMANCE)와 함께 세계 무대 진출을 위한 컬래버레이션 곡을 선보인다.

 


오는 2월 5일, 모모랜드는 독일 유명 프로듀서 크로망스와 호흡을 맞춘 'Wrap Me In Plastic'을 발매한다. 'Wrap Me In Plastic'은 일찍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이자 숏 비디오 애플리케이션인 틱톡(Tiktok)에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던 히트곡이다.

 

 

모모랜드 역시 해외 팬들과 소통하며 'Wrap Me In Plastic' 열풍을 인지하고 있었고, 마침 모모랜드의 매력과 K-POP의 파급력에 관심을 갖고 있던 크로망스와 연이 닿아 만남을 성사하게 되었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Wrap Me In Plastic'은 한국어 가사와 모모랜드만의 개성 넘치는 음색으로 재구성되어 다시 한번 전 세계의 주목을 받을 예정이다.

 


이번 신곡은 SNS 활동에 적극적인 대중의 기대가 크다. 모모랜드와 크로망스의 협업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스타덤에 오른 두 아티스트의 만남이기 때문이다. 모모랜드의 ‘뿜뿜’은 소셜 미디어를 통해 입소문을 타며 아시아 전 지역에서 큰 인기를 끌었고, 최근에는 뮤직비디오 조회 수 4억 8천 회를 돌파했다.

 

 

모모랜드

 

'Wrap Me In Plastic' 역시 인도네시아와 베트남 음악 차트에서 각각 1, 2위를 기록하며 아시아 팬들의 호응을 받았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으로 SNS 유저들은 다시 한번 ‘Wrap Me In Plastic’ 열풍이 불 것을 기대하고 있다.



크로망스는 소셜 미디어를 발판 삼아 세계 무대로 진출하고 있는 독일의 프로듀서이다. 대표곡 'Wrap Me In Plastic'이 틱톡 등 다양한 SNS에서 인기를 끌며 주목받기 시작했다.

 

 

대표적으로 팝스타 제이슨 데룰로(Jason Derulo)와 에이바 맥스(Ava Max), 1억 팔로워를 보유한 틱톡커 찰리 디밀리오(Charli Grace D’Amelio)와 같은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이 'Wrap Me In Plastic' 댄스에 참전했고, 뒤이어 수 많은 틱톡커들이 동참하며 뜨거운 반향을 불러일으켰다.

 

 

이후 ‘Wrap Me In Plastic’은 스포티파이 스트리밍 4,500만 회를 기록하는 등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나아가 'Wrap Me In Plastic' 댄스는 각종 챌린지, 밈(Meme, 인터넷에서 유행하는 특정 문화)과 같은 콘텐츠 재생산의 대표적인 모범사례로 꼽히게 되었다.  



모모랜드와 크로망스, 두 소셜 미디어 스타가 만나 다시 한번 세계적인 열풍을 일으킬 새로 운 ‘Wrap Me In Plastic’은 2월 5일 오후 6시부터 모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 감상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