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등장인물-몇부작-지선우(김희애)-이태오(박해준)-여다경(한소희)'

by DY매거진 2020. 5. 8.
반응형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세계

 

부부의세계

드라마 : 19세이상 관람가

편성 : JTBC 2020.03.27. ~ 방영중 16부작

방송 : 금.토 오후 10:50

소개 :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시청률 : 2020.05.02 (토) 24.3% 닐슨코리아 

원작 : 원작드라마

 

 

≪ 부부의세계 프로그램 정보 ≫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두 사람이 가족이란 울타리를 만들어 서로의 인생을 섞어 공유하는 그 이름.

부부.

이토록 숭고한 인연이 '사랑'이라는 약한 고리부터 기인한다는 것.

곱씩을수록 간담 서늘하다.

사랑은 무한하지도 불변하지도 않기 때문이다.

부부의 연은 맻으며 우리는 약속했었다. 너만을 사랑하겠노라고.

그러나, 약속은 버려졌고, 사랑은 배신당했다.

배신으로 시작된 증오 그리고 이어지는 서로를 향한 복수.

복수에는 응분 대가가 따르는 법

복수란 상대뿐 아니라 자신까지 파과하는 것이란 걸 알아야만 했다.

나 하나 부서지는 것쯤이야 기꺼이 감내할 수 있었다.

허나, 가장 소중한 것까지 잃게 될 줄은 몰랐다.

상대를 파괴할 만큼 증오한다는 것은 사랑의 또 다른 형태.

이것은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치열한

사랑에 관한 이야기이다.


≪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 

부부의세계 인물관계도


≪ 부부의세계  등장인물-캐릭터 소개 

부부의세계-지선우-이태오-여다경

지선우-김희애
가정의학과 전문의. 고산시 가정사랑병원의 부원장.
복수를 위하여 뚜벅뚜벅 나아간다. 난 똑똑하고 현명한 여자다. 남편이 바람났다고 해서 정신이 나가서 울고불고 상대 여자 머리채 잡는 무식한 여자가 되고 싶지 않다. 최대한 차분하게 이성적으로 일을 처리하고 싶었다. 내가 가진 것에서 남편만 도려내면 그만이다. 다짐을 할 때마다 결심이 무너진다. 기어이 감정의 밑바닥을 보고야 만다. 남편 태오가 그렇게 만든다.
당신, 정말 죽여 버리고 싶다.

 

이태오-박해준
영화감독. 엔터테인먼트 사업가.
인간적이다. 감정적이다. 그만큼 즉흥적이다. 항상, 현실 저 너머에 꿈을 품고 사는 남자. 해서, 늘 정서적 허기가 있는 남자. 그 모든 심정적 유약함이 로맨틱하게 작용해서 연애에 최적화된 남자.

 

여다경-한소희
여병규의 딸. 필라테스 강사.

지역유지인 아버지 슬하 무남독녀 외동딸로 부족함 없이 누리며 자랐다. 아버지의 재력에다가 미인대회 출신인 어머니의 미모까지 물려받아 세상 무서울 것 없는 도도한 아가씨.


부부의세계-고예림-손제혁-설명숙-여병규-엄효정-이준영-민형서-박인규-병원사람들-그외인물

고예림-박선영
전업주부.
차분하고 조용한 성격, 다정다감하고 인자한 품성. 서울의 부유한 집안 출신으로 온몸에 조신한 교양이 배어있다. 지선우처럼 손제혁과 결혼해서 타지인 고산 타운하우스에 정착했다. 남편끼리 동창이니 자연스레 지선우부부와 어울렸다. 음대 피아노 전공. 소일 삼아 동네 아이들 피아노 레슨을 해준다. 남편의 종용에 못 이겨 딩크를 결정했지만 아쉬움이 있다. 그런 탓인지 남달리 준영을 예뻐한다.

 

손제혁-김영민
회계사.
이태오와 중, 고등학교 동창사이. 회계사가 되고 서울에서 쭉 생활하다가, 전원생활이 그립단 핑계로 고향으로 돌아온 지 4년이 채 안 되었다. 기실 주거만 고향인 고산으로 옮겼을 뿐 사무실은 서울에 두고 출퇴근. 업무 특성상 귀가가 늦는 걸 핑계로 수시로 외도를 즐긴다.

 

설명숙-채국희
가정사랑병원의 산부인과 전문의.
고산 토박이로 이태오, 손제혁과 동창 사이. 어려서부터 야무지고 똘똘해서 동네에서 신동소리 곧잘 듣고 자랐다. 의대에 들어갔을 땐 고산 시내 사거리에 입학축하 현수막도 걸렸더랬다. 로맨틱한 연애와 결혼을 꿈꾸지만 안타깝게도 남자와 깊은 관계까진 가본적 없는 골드미스다. 활달하고 사교성이 강해 대인관계 좋은 편이지만 계산 확실한 성격으로 스스로 손해 볼 짓은 절대 하지 않는다. 따뜻한 감성보다는 차가운 이성이 앞서는 다소 이기적인 면모를 매끄러운 처세력으로 잘 포장하고 있는 셈이다

 

여병규-이경영
사업가.
대대로 이어져 온 지역유지. 타고난 부(富)가 주는 호탕한 기세. 자신의 권위에 도전하는 자는 가차 없이 쳐내는 단호함. 적어도 고산지역에서만큼은 그의 뜻을 거스르는 간 큰 자가 없다. 그가 가진 재력에 걸맞게 지역의 관료들과 정치인들까지 두루 인맥이 닿아 있다..

 

엄효정-김선경
전업주부, 여병규의 아내.
미인대회 출신으로 지역유지의 아들이던 여병규와 어린나이에 결혼했다. 타고난 교태와 친화력으로 주위에 사람들을 끌어모아 주목받길 좋아한다
과거의 명성에 걸맞게 나이에 비해 화려한 미모를 자랑하지만, 기실 각종 시술로 남몰래 만져온 결과물이다. 외모에 전념하는 그녀에게 늙는다는 것은 받아들이기 힘든 인생의 고비. 최근 갱년기 증상으로 병원을 찾았다가 지선우와 친분을 쌓았다.

 

이준영-전진서
지선우와 이태오의 아들. 학생.
여린 감성을 가진 다정다감한 아들이었다. 일로 바쁜 엄마는 다소 엄했고, 보다 여유로웠던 아빠와 좀 더 친밀하다. 준영의 눈에도 엄마는 멋진 사람인데 비해 아빠 태오는 다소 빈틈이 많고 허술하다. 집안의 무게추가 어디로 기울어져 있는지 어린 눈에도 뻔히 보인다고나 할까. 그래서인지 아빠에게 좀 더 연민을 가졌다. 튈 것 없는 평범한 아이였다. 부모의 불화를 겪기 전까지는.

 

민현서-심은우
바텐더.
지선우의 환자. 복잡다단한 과거를 숨긴 채 바에서 일하는 중이다. 동거중인 남자친구에게 데이트 폭력을 당한다. 신경안정제를 처방받으러 갔다가 지선우에게 남자친구 문제를 들키고, 처방전을 받는 대신 이태오 감시와 미행을 제안받는다.

 

박인규-이학주
공시생, 실은 백수.
민현서와 동거중인 연인사이. 명목상 공무원시험 준비중이지만 인터넷 도박에 빠져 여러 차례 낙방한 후, 부모로부터 경제지원마저 끊기면서 성정은 갈수록 거칠어졌다. 바텐더로 일하는 현서의 귀가가 늦을 때마다 남자가 생긴 게 아니냔 핑계로 폭력이 시작되었다. 집착과 의존을 사랑이라 착각하는 인물. 힘든 일은 하기 싫고, 불투명한 미래는 불안하던 차에, 지선우라는 먹기 좋은 미끼가 떨어지자 불나방처럼 달려든다.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세계는 5월8일 오후 10:50분에 13회가 방송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