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트윙클 치어리더 유하영, 9등신 완벽 레깅스 몸매... 감탄을 자아내는 보디라인

by DY매거진 2020. 4. 23.
반응형

트웡클 치어리더 유하영

치어리더 유하영이 군살 없는 탄탄한 9등신 완벽 레깅스 몸매를 드러냈다.

 

유하영은 자신의 SNS에 여러장의 사진을 공개 했다.

 

공개된 사진 속 치어리더 유하영은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밀착 레깅스를 입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히 탄력 있는 몸매와 도드라진 S라인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를 본 팬들은 "8등신 몸매" "트웡클치어리더팀이 10개 구단중 원탑 미모" "유하영 파이팅" "운동좋아하나보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하영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 영상을 올리고 있으며 트웡클 공식계정에는 다양한 영상을 볼 수 있다.

 

https://coupa.ng/bzw2M2

 

포니 여성용 Round up 9부 스포츠레깅스 2p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트웡클 치어리더팀

또한, 트웡클 치어리더팀이 SNS에 "우리는 하나"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김한뉘, 김한나, 김해리, 유하영, 박한솔, 김수진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공개 복장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모습이 인상적이다.

 

특히 트웡클 치어리더팀은 각종 스포츠구단에서 가장 이쁜 치어리더팀으로 유명하다. 또한 팬들과 소통하며 팬서비스도 최고라는 후문이다.

 

팬들과 소통을 하고싶다는 팀원들의 의견을 듣고 공식 SNS 채널과 개개인 SNS 채널을 통해 근황을 전하고 있다고 잔했다.

 

또한, 트웡클 치어리더팀은 타구단과 차별화된 안부 연출로 팬들의 사랑을 앞도적으로 받고 있으며 단체 사진을 본 팬들은 "트웡클 여신" "너무보고싶어용" "10개구단중 미녀 치어리더팀"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https://coupa.ng/bzxrCR

 

COUPANG

쿠팡은 로켓배송

www.coupang.com

 

2020/03/23 - [DY-Sports 매거진] - 김해리 치어리더, '파워풀한 춤선으로 카리스마+섹시미 폭발'

 

김해리 치어리더, '파워풀한 춤선으로 카리스마+섹시미 폭발'

치어리더 김해리가 ITZY(있지) 의 신곡 '워너비(WANNABE)' 커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지중시켰다. 김해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편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김해리의 ITZY(있지)의 "워너비(WA..

dukyong15.tistory.com

2020/03/05 - [DY-Sports 매거진] - 치어리더 신세희, 촉촉한 꿀피부 비결 공개

 

치어리더 신세희, 촉촉한 꿀피부 비결 공개

치어리더 신세희가 초접근도 문제없는 꿀 피부를 자랑했다. 신세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편안한 공간 #스파도향 #재방문 #강남마사지 오늘은 아쿠아필이랑 네일아트 받았담^^" 또한 언니들 재치있는 현실 입담..

dukyong15.tistory.com

2020/03/03 - [DY-Sports 매거진] -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예진, 싱그러운 봄 패션 눈길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예진, 싱그러운 봄 패션 눈길

"추위는 저리 가라"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 박예진이 싱그러운 봄 팬션으로 근황을 전했다. 박예진은 지잔 2일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SNS)를 통해 "사진만 찍구 가지요~"라는 문구와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dukyong15.tistory.com

2019/12/13 - [DY-Sports 매거진] - 예쁘고 섹시하고 몸매좋은 치어리더 김소림

 

예쁘고 섹시하고 몸매좋은 치어리더 김소림

더더더 섹시해진 김소림, 치어리더 의상도 완벽히 소화하는 미모와 몸매 와제!! 김소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전자랜드 홈경기가 있습니당. 삼산 체육관으로 모두모두 오세용"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제했다..

dukyong15.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