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연&축제&전시 소식

2019 F/W 서울패션위크 피날레 장식 , '참스(CHARM'S)

by DY매거진 2019. 3. 27.
반응형

참스(CHARM'S) "2019 F/W 서울패션위크" 피날레 장식

 대회, 행사, 공연, 축제, 전시회

 

2019 F/W 서울패션위크, '동대문디지탈프라지(DDP)'

디자인너 강요한이 이끄는 참스(CHARM'S) 2019 F/W 컬렉션이 연일 화제다. 참스는 국내외 팬션업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브랜드로 3월 24일 일요일 19F/W 서울패션위크의 대미를 장식했다.

 

2019 F/W 서울패션위크 

 

서울 패션위크의 마지막을 장식한 참스는 '코스모스 어덜트 (COSMOS ADULT)'를 주제로 어릴적 상상하던 어른이 된 나의 모습, 꿈꾸던 미래의 모습을 컬렉션에 담아냈다.

 

서울 디자인재단

 

반짝 반짝 빛나는 상상 속 어른의 모습을 떠올리게 하는 이번 컬렉션은 기존의 클래식한 테일러링 옷들을 별 자수, 광택감 있는 소재 등으로 미래주의적 요소를 섞어 참스 고유의 독톡하고 신선한 디자인을 선보였다.

 

참스(CHARM'S)

 

서울패션위크

 

서울 패션위크

 

팬션위크 (DDP)

 

또한 서계적인 영국 편집샵 BROWNS, ASOS 등의 해외 바이어들과 국내외 프레스들의 현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샤이니 태민, 엑소 세훈, 블락비 유권, 전효성, EXID 솔지, 정혜성, 에이핑크 남주, 악동뮤지션 수현, 구구단 미나, 에이프릴 채경, 진솔, 예나, 오마이걸 비니, 지호, 위키미키 유정, 수연, 세이, 리나, 엘리, 고민성까지 총 20명의 한극을 대표하는 아티스트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한편, 4월에는 아이유 후드 티로 잘 알려진 브랜드 "JEUNESSE" 와의 협업 제품이 될 예정으로 알려져 큰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컬렉션 열기가 협업까지 지속적으로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