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27만 명의 선택, 차길영의 세븐에듀

by DY매거진 2019. 1. 5.
반응형

수학인강 세븐에듀, 수능기출 분석 ‘2020 수능적 발상’ 확률과 통계 개강

 

수학전문교육 세븐에듀에서 예비 고3을 위한 수능기출 분석 강좌인 2020 '수능적 발상' 확률과 통계를 오픈했다.

 

세븐에듀 차길영 강사수학인강 세븐에듀, 수능기출 분석 ‘2020 수능적 발상’ 확률과 통계 개강

예비 고3에게 겨울방학은 성적 향상을 위한 마지막 기회다. 과거 수능 기출문제들에선 깔끔하게 떨어지는 문제가 주를 이뤘다면, 최근엔 복잡한 계산이 요구되거나 여러 경우의 수를 따져야 하는 등 까다로운 문제가 자주 등장하는 추세다. 이를 대비하기 위해서는 이번 겨울방학 기존 기출문제를 분석하고 빠른 풀잇법을 익히는 훈련이 필요하다.

 

고등수학 수능기출문제 분석 강좌인 '수능적 발상'은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과 카이스트 연구진들이 함께 제작한 강좌로 수능 기출 분석을 완벽하게 끝내야 하는 예비 고3이 효과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본 강좌는 역대 가장 핵심적인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하고 가장 효과적인 문제 접근법과 다양한 풀잇법 및 가장 빠른 풀잇법을 제시한다.

 


차길영 강사의 강의 '수능적 발상'은 차길영 강사의 노하우와 테크닉을 아낌 없이 전수하여 모범답안에 비해 풀이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준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최신 수능 출제 경향에 맞춰 수능 점수를 효과적으로 올릴 수 있는 꿀팁도 함께 제시하여 학생들의 모의고사 성적을 가장 빠른 시간 안에 향상시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또한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는 서울대 합격생들의 합격후기 및 인터뷰를 제공 중이다. 

 

세븐에듀&차수학 차길영 강사는 “많은 학생들이 수능 수학 시험에서 시간 부족을 호소한다. 최근 계산까지 까다로워진 수능에서 상위권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문제풀이 시간 자체를 단축시키는 훈련이 필수적이며 이를 위해서는 모범답안에서 벗어난 빠른 풀잇법을 익힐 필요가 있다.”라며 “수능적발상 강좌를 시작해 수능 문제에 최적화된 풀잇법을 익힌다면 수능 수학 고득점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차길영 강사는 SBS '영재발굴단'에 출연해 6살 수학 알파고 정우의 수학 실력에 대해 분석했으며 tvN '어쩌다 어른', '나의 수학사춘기'에 출연해 수학 꿀팁 및 수학 공부법으로 화제를 모았다. 유튜브나 네이버에서 수학 공부법  '수학공부, 매일 1시간씩 꾸준히 공부하면 망한다?', '시간 대비 수학성적이 나오지 않는 학생들의 이유', '수학 2등급이 모르는 1등급의 비밀' 등 수학 공부법에 관련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에듀에서는 예비 고3들이 겨울 방학 전에 수능 범위에 있는 모든 개념을 정리할 수 있는 스피드 개념완성 패키지를 오픈했다. 차길영의 '수능적발상' 확률과 통계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