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Sports 매거진

[ROAD FC 051 XX D-10] 데뷔전을 앞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의 심경고백?

by DY매거진 2018. 12. 5.
반응형

12월 15일 XIAOMI ROAD FC 051 XX에 출전하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이데뷔전을 10일 앞둔 소감과 각오를 직접 글로 적어 전했습니다.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


오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리는 XIAOMI ROAD FC 051 XX(더블엑스)가 10일 앞으로 다가왔다. 여성 선수들을 위한 이번 대회에는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ROAD FC(로드FC) 여성 파이터들이 대거 출전한다. 특히 이예지(19, 팀제이)를 상대로 프로 무대 데뷔전을 치르는 ‘꽃미녀 파이터’ 이수연(24, 로드짐 강남MMA)은 데뷔 전부터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쏟아지는 관심에 신인 파이터인 이수연은 부담감을 느낄 수도 있는 상황. 하지만 이수연은 오히려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이지 않기 위해 더욱 자신을 채찍질하고 있다고 말했다. 다음은 대회를 10일 앞둔 이수연이 직접 작성한 카운트다운이다.

 

이수연 심경고백


안녕하세요 ROAD FC 파이터 이수연입니다. 어느덧 데뷔전이 10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정말 오랫동안 꿈꿔왔던 무대였는데, 드디어 출전하게 돼서 너무 기쁘고 설렙니다. 그렇게 간절히 꿈꿔온 무대였던 만큼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특히 데뷔전인 만큼 더욱 지고 싶지 않아서, 정말 열심히 해서 꼭 이기자라는 생각 밖에는 없습니다!


주변에서 너무 큰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하지만, 한편으로는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고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드리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에 걱정도 됩니다. 하지만 그런 실망스러운 모습을 안 보여드리면 되니까요! 꼭 더 좋은 경기를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에 제 스스로 더 힘을 내게 됩니다. 케이지에 오르는 그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서, 경기로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파이터 이수연


한편 ROAD FC는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XIAOMI ROAD FC 051이 끝난 뒤 여성부리그 XIAOMI ROAD 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메인 이벤트로 세계랭킹 1위의 ROAD 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와 ‘몬스터 울프’ 박정은의 타이틀전이 확정돼 아톰급 챔피언을 가린다. 대회가 모두 끝난 뒤에는 시상식과 함께 송년의 밤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로드FC 파이터 이수연


[XIAOMI ROAD FC 051 XX]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7시 SPOTV+ 생중계]

[아톰급 타이틀전 함서희 VS 박정은]

[아톰급 이예지 VS 이수연]

[아톰급 심유리 VS 스밍]

[-60kg 계약체중 김영지 VS 김해인]

[아톰급 홍윤하 VS 백현주]


[XIAOMI ROAD FC 051]

[12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 / 오후 4시 30분 SPOTV+ 생중계]

[미들급 양해준 VS 전어진]

[-86kg 계약체중 미첼 페레이라 VS 최원준]

[페더급 박형근 VS 신승민]

[-72kg 계약체중 난딘에르덴 VS 여제우]

[라이트급 장정혁 VS 맥스 핸다나기치]

[라이트헤비급 김지훈 VS 김태인]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