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카페쇼 히트 브랜드 '힛더티', 와디즈에서 신제품 '슈퍼말차' 펀딩 오픈
“말차라떼를 샀는데, 설탕라떼가 왔다고요?”
스페셜 티(Specialty Tea) 브랜드 힛더티가 자사 신상품 ‘슈퍼말차’의 와디즈 크라우드 펀딩 진행 소식을 19일 알렸다.
서울카페쇼 히트 브랜드 '힛더티', 와디즈에서 신제품 '슈퍼말차' 펀딩 오픈
슈퍼말차는 와디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하기 전 서울카페쇼에서 4일 간 약 5,000명에게 시음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의 호평을 받은 제품이다.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디큐브시티점, 판교점 등에서도 슈퍼말차 릴레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 바 있다.
힛더티의 모든 제품은 전문 티 블렌더들이 시즌 별 원물을 활용한 레시피로 직접 개발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슈퍼말차도 전문 티 블렌더들이 이미 최적의 배합으로 블렌딩을 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은 언제 어디서나 10g 한 스푼만 넣어주면 다양한 음료를 완성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기존에 말차를 즐기려면, 말차 특유의 쓴 맛으로 인해 별도로 시럽이나 설탕으로 단맛을 보충해야만 했던 번거로움을 해소했다고 힛더티 측은 설명했다.
힛더티에 따르면, 자사의 슈퍼말차는 국내 보성산 유기농 말차가 제품에 따라 40~50% 함유됐고 설탕 함유량은 0%이다. 설탕 대신 천연 허브의 일종인 ‘스테비아(Stevia)’와 천연 과일에서 당을 추출한 ‘에리스리톨’을 적정량 혼합해 0칼로리로 단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현재 슈퍼말차는 와디즈 본 펀딩에 앞서 사전 예약 신청을 오는 20일까지 진행 중이다. 사전 신청만으로 2,000명 넘게 예약 중이고, 본 펀딩은 20일부터 다음 달 9일까지 진행된다.
서울카페쇼 히트 브랜드 '힛더티', 와디즈에서 신제품 '슈퍼말차' 펀딩 오픈
서울카페쇼에서 슈퍼말차를 시음한 한 관람객은 “평소 커피 대신 녹차라떼 제품을 즐기는 편인데 설탕 단 맛이 너무 강해 칼로리가 걱정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슈퍼말차 시음을 해보니 설탕 없이도 단 맛과 진한 말차 맛의 배합이 적당해 데일리 음료로 먹기 좋다”고 말했다.
힛더티 황성호 대표는 “타사 제품들을 보면 말차보다 설탕이 더 많이 함유돼 있다”며 “슈퍼말차는 화학 첨가물을 배제하고 유기농 재료와 천연 유래 재료들로만 블렌딩하여 칼로리와 건강을 고려했다”고 강조했다. 이어 “쉽게 풍미를 내기 위해 사용하는 화학 첨가물 없이도 말차 본연의 맛을 살리기 위해 수많은 블렌딩 테스트를 진행했다"고 덧붙였다.
'👬 DY-연예+문화계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친구 따라 강남 간다’는 옛말… 수험생 성형 전 꼼꼼한 체크 필수 (0) | 2018.11.19 |
---|---|
하이라이트, 스페셜 앨범 [OUTRO] 타이틀 곡 ‘사랑했나봐’ 베일을 벗다! 감성적이고 파워풀한 멜로디에 강렬한 보이스가 더해지다 (0) | 2018.11.19 |
중독성 있는 얼얼한 ‘마라’의 매운맛으로 올 연말 모임 접수! 김작가의 이중생활 (0) | 2018.11.18 |
힙합듀오 XXX, 뉴욕타임즈 장식! 신곡 추천..앨범소식 전해져 (0) | 2018.11.17 |
‘닿을 듯 말 듯’ 박유나, 캐릭터의 아픔과성장을 그린 섬세한 연기 ‘안방극장 눈도장’ (0) | 2018.1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