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중독성 있는 얼얼한 ‘마라’의 매운맛으로 올 연말 모임 접수! 김작가의 이중생활

by DY매거진 2018. 11. 18.
반응형

연말 모임 겨냥한 겨울 신메뉴 ‘김작가네 마라전골’ 출시

매콤하고 얼얼한 중국식 샤브샤브 ‘마라훠궈’를 한국식 전골로 재해석한 겨울철 이색 신메뉴
깊고 진한 육수에 중국식 편두부와 소고기, 각종 야채와 매콤한 마라장 듬뿍 넣어 완성
입안 얼얼한 매운맛으로 소주, 맥주, 중국 백주 등 다양한 주류 와도 최고의 궁합 자랑

 

 

김작가네 마라전골연말 모임 겨냥한 겨울 신메뉴 ‘김작가네 마라전골’ 출시

종합 외식기업 ㈜SF이노베이션(대표 이상윤)의 감성주점 브랜드 '김작가의 이중생활'이 연말을 맞아 전골 형태의 마라훠궈, ‘김작가네 마라전골’을 신메뉴로 출시했다.

 

‘김작가네 마라전골’은 맵고 얼얼한 맛을 내는 중국 사천 지역의 대표 향신료인 ‘마라’로 만든 중국식 샤브샤브 ‘마라훠궈’를 한국식 전골로 재해석한 요리다. 최근 외식 시장에서 ‘마라훠궈’, ‘마라샹궈’ 등 ‘마라’ 소스를 활용한 음식이 다양하게 확산되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신메뉴로, 기존 마라 메뉴와의 차별화를 위해 ‘감성 주점’이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여럿이 즐기기 좋은 전골 형태로 출시했다.

  

김작가네 마라전골-1연말 모임 겨냥한 겨울 신메뉴 ‘김작가네 마라전골’ 출시

‘김작가네 마라전골’은 깊고 진한 육수에 중국식 편두부와 소고기, 각종 야채, 그리고 마라장을 듬뿍 넣고 자작하게 끓여내 얼얼하고 깊고 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입맛을 돋우는 ‘마라’ 특유의 강력한 매운맛이 소주뿐만 아니라 맥주, 중국 백주 등 다양한 주류와도 잘 어울려 연말 회식이나 모임 메뉴로 제격이다.

 

김작가의 이중생활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연말 모임 트렌드가 먹고 취하는 술자리 대신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가볍게 반주를 즐기는 추세로 변화하고 있다”며, “다가오는 연말을 겨냥한 신메뉴로 ‘마라’를 한국식 전골로 재해석해 음식으로도 또 술안주로도 즐길 수 있는 ‘김작가네 마라전골’을 출시하게 됐다” 고 전했다.

김작가네 마라전골-2연말 모임 겨냥한 겨울 신메뉴 ‘김작가네 마라전골’ 출시

한편, ‘김작가의 이중생활’은 SF이노베이션이 지난 2013년 론칭한 감성 주점 브랜드로, 작가의 작업실을 모티브로 하여 아티스트적인 감성을 살린 매장 인테리어와 독특하고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