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K2, 무게 줄이고 보온성 높인 ‘A+ 슬림다운 자켓’ 출시

by DY매거진 2018. 10. 2.
반응형

K2, 무게 줄이고 보온성 높인

A+ 슬림다운 자켓 출시

 

 

K2K2, 무게 줄이고 보온성 높인 ‘A+ 슬림다운 자켓’ 출시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경량성과 보온성이 뛰어나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착장이 유용한 ‘A+ 슬림다운 자켓 2일 출시했다.

 

K2 ‘A+ 슬림다운 자켓은 경량성은 물론 신축성이 뛰어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벼울 뿐 아니라 100% 헝가리 구스 충전재 사용으로 보온성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일교차가 큰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아우터로 손색이 없고, 한 겨울에는 코트나 점퍼 속 내피 패딩으로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암홀 부분에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을 높였으며, 가슴 부분에 알파인 패치와 포켓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살렸다. 또한 잘록한 허리 라인 설계와 사선 퀼팅 디자인으로 스타일리시함을 더했다.

 

K2 슬림다운 자켓K2, 무게 줄이고 보온성 높인 ‘A+ 슬림다운 자켓’ 출시

특히 A+ 슬림다운 자켓은 지난 20일 평양정상회담 백두산 등반 시 경제인을 비롯한 방북단이 착용해 화제가 되고 있다.

 

색상은 남성용 블랙, 브라운 여성용으로는 블랙, 선라이즈 각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남성용, 여성용 모두 23 9천 원.

 

K2 의류기획팀 조형철 차장은 “며칠 사이 기온이 뚝 떨어진 탓에 슬림다운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다“K2 A+ 슬림다운 자켓은 가볍고 따뜻할 뿐 아니라 심플한 디자인으로 활용도가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