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함서희, 'ROAD FC 아톰급 챔피언,

'자동차 광고 모델 발탁' (로드FC)

 

 

함서희-1함서희, 'ROAD FC 아톰급 챔피언, '자동차 광고 모델 발탁' (로드FC)

ROAD FC(로드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가 쌍용자동차에서 출시한 2019 티볼리의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촬영에 임했다.

 

함서희는 “광고 촬영이 운동하는 것만큼이나 힘들었는데, 힘든 만큼 재미있었고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결과물도 멋있게 나와서 다행입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함서희가 출연한 광고는 자기만의 티볼리를 통해 개성을 표현하는 유저 특성을 표현한 ‘I am ME, I am TIVOLI’를 메인카피로 내세운 TV광고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함서희는 ROAD FC를 대표하는 ‘아톰급 챔피언’이자 여성 파이터로서 강인한 모습과 투지 넘치는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서희-2함서희, 'ROAD FC 아톰급 챔피언, '자동차 광고 모델 발탁' (로드FC)

지난 해 6월 XIAOMI ROAD FC 039에서 쿠로베 미나를 꺾고 ‘아톰급 챔피언’에 등극한 함서희는 같은 해 12월 XIAOMI ROAD FC 045 XX에서 진 유 프레이를 상대로 1차 방어에 성공했다. 하지만 방어전을 치르는 중 왼쪽 팔이 골절되는 부상을 입기도 했다. 

 

함서희는 지난 해 9월 ‘MMARISING’, ‘WMMA RANKINGS’ 등 다수의 해외 종합격투기 전문 사이트들이 발표한 랭킹에서 아톰급 세계 1위에 랭크된 후 여전히 1위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그리고 부상에서 완벽히 돌아와 케이지 위에서 ROAD FC 팬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 

 

 

반응형
LIST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