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세계 최고의 주얼리 하우스 그라프, 특별한 브라이덜 컬렉션을 9월에 선보인다.

by DY매거진 2018. 8. 30.
반응형

세계 최고의 주얼리 하우스 그라프,

특별한 브라이덜 컬렉션을 9월에 선보이다.

러브 위드 그래프 (Fall In Love with GRAFF)전시

눈부시게 빛나는 신부를 위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컬렉션 소개

 

폴 인 러브 위드 그래프 (Fall In Love with GRAFF)폴 인 러브 위드 그래프 (Fall In Love with GRAFF)” 전시

다가오는 9, 세계에서 가장 멋진 주얼리 하우스인 그라프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신부를 위한 매우 특별한 브라이덜 컬렉션을 선보이게 된다. 특별 전시는 그라프 가문의 일원이 직접 선별하고 그라프의 런던 아뜰리에에서 마스터 장인들이 직접 세팅한 원석들을 포함한 그라프 브라이덜 컬렉션의 우아하고 모던한 브라이덜 주얼리와 클래식하고 여성스러운 약혼반지들을 소개한다.

 

9 1일부터 15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럭셔리 이스트 마스터피스 존에서는 브라이덜 컬렉션이 전시를 통해 대중들에게 공개가 예정이다. 그리고 신라호텔의 그라프 부띠크에서는9 16일부터 30일까지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다양한 종류의 브라이덜 , 주얼리, 와치를 전시하고, 신부를 위한 우아한 브라이덜 룸을 마련해 선보인다.

그래프“폴 인 러브 위드 그래프 (Fall In Love with GRAFF)” 전시

영원히 변치 않는 가치를 지닌 그라프 다이아몬드는 예물을 넘어서 후손에게 대대로 물려줄 있는 가보라 있다. 세계 최고의 원석들을 다루는 장인들의 혼과 열정이 담긴 그라프의 브라이덜 주얼리는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지켜온 런던의 메이페어 아틀리에서 디자인되고 제작된다.

 

시대를 초월하는 절대적인 아름다움을 지닌 그라프의 브라이덜 주얼리를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전시는 생애 그라프 다이아몬드를 만날 있는 소중한 기회가 것이다.

 

 

< 러브 위드 그라프 @ 갤러리아>

n  기간: 2018. 9. 1 ~ 9. 15

n  장소: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럭셔리홀 이스트 마스터피스

 

< 러브 위드 그라프 @ 그라프 부띠크, 신라호텔>

n  기간: 2018. 9. 16 ~ 9. 30

n  장소: 그라프 부띠크 (신라 호텔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