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Y-연예+문화계 소식

‘숨바꼭질’ 엄현경, 포스터 비하인드 컷 속 ‘강렬한 눈빛’ 분위기를 압도하다!

by DY매거진 2018. 8. 23.
반응형

숨바꼭질엄현경, 포스터 비하인드 컷 속 강렬한 눈빛분위기를 압도하다!
-‘숨바꼭질엄현경, 눈빛만으로 이목집중! 차가운 공기까지 감돌다.

 

숨바꼭질엄현경의 강렬한 눈빛이 분위기를 압도했다.

‘숨바꼭질’ 엄현경, ‘숨바꼭질’ 엄현경, 포스터 비하인드 컷 속 ‘강렬한 눈빛’ 분위기를 압도하다!

MBC 새 주말특별기획 숨바꼭질 (연출 신용휘, 극본 설경은)’을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하는 엄현경이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엄현경이 분한 하연주는 흙수저의 아이콘으로 제 한 몸 챙기기보다는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긍정형 또순이로 어려운 가정 형편 탓에 대학 진학을 두 동생에게 양보한 채 고단한 가장 노릇을 하는 인물.

 

높은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엄현경은 블랙원피스를 입고 한 손에는 전등을 든 채 무언가를 찾는 듯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사진임에도 불구하고 그의 날 선 시선과 몸짓은 서늘함까지 감돌게 만든다.

이어 공개된 사진은 180도 분위기가 바뀌었다. 화이트 블라우스에 아련한 무드를 풍기며 속내를 알 수 없는 표정으로 숨겨진 사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매 작품 카멜레온 같은 캐릭터 소화로 다채로운 연기 필모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엄현경, 이번 숨바꼭질를 통해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숨바꼭질은 대한민국 유수의 화장품 기업의 상속녀와 그녀의 인생을 대신 살아야만 했던 또 다른 여자에게 주어진 운명, 그리고 이를 둘러싼 욕망과 비밀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25일 토요일 오후 8 45분 첫 방송된다.

[사진제공_높은엔터테인먼트]

반응형